생생정보통 방송에 소개되었던 영암 냉면 맛집 : 향미림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조금 오래전 일이기는 하지만 KBS 생생정보통에 방영되었던 전남 영암 냉면 맛집 '향미림' 식당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였습니다.

저는 지난 주말에 식당을 이용했었는데요.

더운 날씨 때문인지 가족단위로 냉면을 드시러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식당 외관 모습입니다.

식당 이름인 향미림의 뜻은 "맛과 향이 숲을 이루다."라는 뜻이라고 설명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식당 외관에는 함흥냉면 전문점이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이 걸려 있었어요!

 

 

향미림 식당의 경우 생생정보통에서 소개된 적이 있다 보니, 전남 영암 내에서는 꽤 유명한 식당이라고 하더라고요.

식당 안에서 면을 직접 만드는 등 정성 담긴 냉면을 만들고 있다보니, 식당이 유명세를 타게 된 것 같네요.

 

 

식당 내부 모든 자리는 테이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식당 모든 좌석 구조가 동일한 형태로 되어 있었어요.

식당 내부 공간이 많이 큰 것은 아니었지만, 냉면 요리가 워낙 순환율이 좋다 보니 자리의 부족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ㅎㅎ 

 

 

향미림 식당 메뉴표입니다.

저희는 함흥비빔냉면(가격: 9,000원), 함흥물냉면(가격: 9,000원), 고기만두(6,000원)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여름 방문 시, 돌솥왕갈비탕, 수제돈까스 메뉴는 판매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메뉴판에도 계절메뉴라고 되어 있듯이 여름에는 주로 냉면과 만두 위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주문한 지 정말 얼마 지나지 않아 물냉면과 비빔냉면이 등장했는데요.

먼저 물냉면 살펴보시겠습니다!

향미림 냉면은 얇은면이더라고요! ㅎㅎ

 



참고로~ 이번에 알게 된 사실인데, 냉면을 먹을 때 냉면 안에 들어있는 달걀을 먹는 것이 건강에 좋다고 해요.

달걀을 먼저 먹을 경우 달걀 속에 함유된 단백질이 급작스레 몸에 들어오는 음식을 소화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향미림 냉면의 특이점은 냉면 안에 파인애플이 들어있다는 점입니다.


동그란 파인애플을 잘게 썰어서 냉면과 함께 먹으니 별미더라고요.


이전까지는 냉면과 파인애플을 함께 먹어볼 생각 자체를 못했었는데, 역시 음식 하시는 분들은 다르네요.ㅎ

 


다음은 비빔냉면 모습입니다.

물냉면과 마찬가지로 얇은 면에 계란과 파인애플이 함께 들어가 있는데요.

배와 파인애플, 열무와 면을 함께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입니다.ㅎㅎ

냉면 값이 많이 오르기는 했지만 이 맛에 포기하기가 어렵네요.

 

 마지막으로 고기만두입니다.

가격은 6,000원으로 5개의 만두가 나옵니다.

만두도 주문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바로 나왔었고요,

만두 안에 만두피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역시 냉면을 즐길 때는 고기 혹은 만두를 함께 즐겨야 꿀맛이네요.

 

 

마지막으로 식당 위치 첨부했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무더운 여름에 즐기기 좋은 영암 냉면 맛집 향미림 식당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