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샐러드 맛집 : 갓샐러드 양림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요즘에는 건강식 음식으로 샐러드를 즐기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다이어트 및 건강을 위해 샐러드를 식사대용으로 드시는 분들을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광주 양림동 샐러드 맛집 '갓샐러드 양림점' 이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갓샐러드는 요즘 대구에서 매우 핫한 샐러드 가게인데요.

최근에 광주 양림동에도 오픈했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가격 대비 음식 가성비도 좋아 앞으로 단골손님들이 많이 생길 것 같은 가게였어요.

 

 

 

 

먼저 광주에서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샐러드 가게인만큼 위치부터 첨부해봤습니다.

갓샐러드 양림동 카페거리 및 펭귄마을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펭귄마을 방문 후, 한 번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코로나 19로 인해 홀 방문이 조금은 부담스럽다면,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배달앱을 활용해봐도 괜찮겠네요.

 

 

 

 

갓샐러드 양림점 외관 모습입니다.

젊은 사장님이 새로 오픈한 가게인 데다가 갓샐러드 가게 자체가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를 선호해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갓샐러드 양림점 에서는 샐러드, 요거트, 토스트, 커피 및 음료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갓샐러드 양림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였으며, 마지막 주문은 오후 7시30분까지 가능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홀에서 음식을 즐기는 방법과 매장 포장, 배달 주문이 모두 가능했어요.

갓샐러드 가게 곳곳에는 아보카도 캐릭터가 그려져 있었는데요.

사장님에게 여쭤보니 '동동이'라는 캐릭터라고 해요.

건강한 느낌의 동동이 캐릭터가 참 귀여웠고, 잘 만들었다고 생각되었어요.

 

 

 

 

외관과 마찬가지로 샐러드 가게 내부 역시 굉장히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였습니다.

커플들이 이용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어 보였고, 요즘 혼밥을 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혼자 방문해서 혼밥을 하기에도 좋아 보였어요!

식당 외부와 마찬가지로 아보카도 캐릭터인 동동이를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다음은 갓샐러드 양림점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여러 종류의 샐러드 종류와 샐러드 파스타, 요거트, 샌드위치 및 토스트뿐 아니라 갓샐러드 메이드 음료, 브랜드 음료, 차, 커피 종류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와이프와 홀도 이용하고, 포장도 했었는데요.

홀에서 이용한 메뉴는 베이컨 샐러드 파스타와 요거트볼, 카야토스트였습니다.

그리고 불고기샐러드와 달걀 토스트를 포장해서 집에서 즐겼습니다.

아래에서 음식 소개를 드리겠지만 가격 대비 음식 가성비와 음식 맛 모두 훌륭했어요!

 

 

갓샐러드 양림점 홀 방문 시, 무료제공 머그컵

 

 

그리고 갓샐러드 양림점에서는 홀 방문 메뉴 주문 시, 아보카도 캐릭터 '동동이'가 그려진 귀여운 머그컵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머그컵 또한 샐러드 가게 분위기와 마찬가지로 심플하고 예뻤습니다!

머그컵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무료로 배포한다고 하니, 홀 한번 방문하셔서 샐러드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메뉴 주문을 마쳤는데, 사장님께서 태국 안찬차를 맛보시라고 추천해주셨어요!

갓샐러드 홀 이용 시, 무료로 맛볼 수 있는 태국 차인데요.

안찬차는 태국 꽃차로, 무향에 부드러운 맛이 나는 차였어요.

뭔가 색감도 좋아서 차를 편안하게 음미하며 샐러드를 기다렸습니다.   

 

1. 베이컨 샐러드 파스타 

 

 

 

베이컨 샐러드 파스타는 일반 샐러드 파스타에 비해 1,000원이 비싼데요.

그 이유는 메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베이컨이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메뉴 안에 있는 파스타는 냉파스타로 소스와 샐러드, 베이컨과 환상 조합이었어요.

 

 

양도 많았고, 파스타 면이 들어 있어 식사 대용으로 충분했어요!

아내가 워낙 샐러드를 좋아하는지라 이 메뉴에 홀딱 빠져서 앞으로 종종 방문하게 되면 자주 이 메뉴를 맛보게 될 것 같습니다. ㅎㅎ

 

2. 요거트볼 & 카야토스트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요거트볼과 카야토스트입니다.

요거트볼 안에 굉장히 많은 토핑이 들어 있었는데요.

블루베리, 라즈베리, 청포토, 그레놀라가 들어있어서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실제로도 건강한 맛으로 앞으로 베스트 메뉴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ㅎㅎ

 

 

 

 

카야토스트 안에는 버터와 카야 쨈이 발라져 있었습니다.

요거트볼과 매우 잘 어울렸어요! ㅎㅎ

참고로 카야 쨈은 달달한 맛이 나니, 메뉴 주문 시 참고하셔도 좋겠네요!

갓샐러드 양림점의 경우 저희 집에서 배달할 수 없기에,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서 매장 포장 후, 집에서 즐겨봤습니다.

 

3. 불고기 샐러드 & 달걀 토스트

 

 

 

제가 매장에서 포장해온 음식은 불고기 샐러드와 달걀 토스트입니다.

샐러드와 토스트가 정말 예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매장에서와 마찬가지로 어렵지 않게 '동동이'캐릭터를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젊은 감성이 물씬 느껴지네요. ㅎㅎ

포장해왔던 메뉴도 한 번 자세히 살펴볼게요!

 

 

 

 

먼저 불고기 샐러드입니다.

매장에서와 마찬가지로 전반적으로 재료가 매우 신선했고요.

저는 특히 불고기가 매우 맛있어 보였습니다.

포장 용기에 들어 있는 소스를 골고루 뿌려준 후 드시면 되는데요!

 

 

 

 

점심에 샐러드를 즐겼음에도 낮에 즐겼던 메뉴와는 또 다른 색다른 맛이라 폭풍흡입할 수 있었습니다.

불고기와 샐러드 조합이 생각보다 정말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불고기 덕분에 샐러드와 함께 즐기니 꽤 포만감이 들었습니다.

샐러드가 생각보다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순간이었어요.

 

 

 

 

다음은 달걀 토스트입니다. 

말 그대로 달걀이 안에 들어 있는 토스트인데요. 

어렸을 때 만들어먹던 토스트가 생각났어요!

달걀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옛 추억을 생각하며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은 갓샐러드 양림점!

벌써부터 재방문하고 싶어 지네요. ㅎㅎ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