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 족발 맛집 : 미쓰족발 포장 주문 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요새 코로나 19가 심해지다 보니 식당 및 카페를 방문하는데 부담이 생기게 되네요.

그래서 저 역시 지난 주말 동안 집안에서 지내며, 배달 음식 혹은 포장 음식을 즐겨먹었는데요.

제가 평소에 좋아하던 나주혁신도시 족발 맛집 '미쓰족발' 식당메뉴 '마늘족발'도 그 중 하나의 메뉴였습니다.

[국내여행/맛집] - 나주혁신도시 족발 맛집 미쓰족발 (마늘족발 짱 맛!)

 

나주혁신도시 족발 맛집 미쓰족발 (마늘족발 짱맛!)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나주혁신도시 안에 있는 족발 맛집 '미쓰족발'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미쓰족발 메뉴 중 마늘족발�

ism0424.tistory.com

 

이전에도 이용했던 식당이라 과거에 포스팅한 적이 있는 식당입니다.

지난번 식사는 매장 안에서 족발을 즐겼었는데요.

이번에는 포장 음식으로 마늘족발을 이용했던 만큼 포장 주문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봤습니다.

(매장 분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포스팅 참고하시면 됩니다. ^^)

 

 

저는 나주혁신도시 미쓰족발에서 마늘족발 소 사이즈 1개 (가격:29,000원)에 쌈야채를 추가(+1,000원)하여 방문포장을 주문했습니다. (방문포장 시, 1,000원 할인)

위의 사진은 포장된 족발을 집에 가지고 온 사진입니다. ㅎㅎ

 

 

봉투 안에 꽤 다양한 족발 구성품이 있었는데요.

두 번째 사진의 쌈야채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1,000원의 추가 금액을 내고 구매한 것입니다.

매장에서 족발을 주문했을 때도 구성품이 마음에 들었는데, 포장 역시 매장 주문 때와 마찬가지로 꽤 푸짐한 구성이었습니다.

다만, 위에 과거 글을 첨부하기도 하였지만, 매장 방문에서 족발 주문 시 칼국수를 함께 즐길 수가 있습니다.

포장 주문 시에는 이용할 수 없어 조금은 아쉬웠네요.

코로나 19가 잠잠해진다면 매장에 방문하여 제대로 즐겨야겠습니다. 

 

 

포장지를 뜯어 구성품들 자세히 촬영해봤습니다.

제가 주문한 족발은 마늘족발 (소 사이즈)입니다.

이전에 이용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족발 고기 상태가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신선한 야채와 샐러드가 들어있었어요!

 

 

역시 족발에는 막국수도 같이 먹어줘야 제대로 먹은 느낌이 나겠죠?!

막국수 소스와 무말랭이는 아무래도 양념이 있어 별도의 봉투에 담겨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마카로니 샐러드, 족발 쌈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마늘 및 고추, 쌈장이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족발 등 고기음식을 먹을 때, 마카로니 샐러드를 곁들여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함께 포장되어 있어서 무척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야채가 포장되어 있었고, 부추를 비롯하여 젓갈과 마늘족발답게 족발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마늘 소스가 함께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마늘소스는 부어 드셔도 되고, 하나하나의 족발을 찍어 드셔도 맛있습니다.

 

 

족발과 막국수를 본격적으로 즐기기에 앞서 포장된 소스를 막국수와 함께 맛있게 비벼줬습니다.

이전에 이용했을 때처럼 전반적으로 음식 상태가 양호한 것이 미쓰족발의 장점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장에서 식사를 했다면 더욱 만족스러웠겠지만, 포장 음식 퀄리티도 이만하면 나쁘지 않아 코로나 19가 지속되는 동안에는 종종 이용하게 될 듯하네요.

 

 

막국수를 세팅한 후에는 본격적으로 족발을 즐겼는데요!

미쓰족발의 장점은 족발 특유의 잡내가 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래서인지 족발을 먹을 때 전혀 부담감이 없었고, 비계 역시 없어서 못 먹을 정도로 식감이 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준비된 족발에 야채쌈을 싸서 즐기셔도 되고, 준비된 마늘소스를 듬뿍 찍어 먹어도 됩니다.

족발 기본 맛이 좋아 어떻게 즐겨도 맛있습니다.

처음 먹어본 제 와이프도 맛있다며 정말 잘 먹더라고요. ㅎㅎ

 

 

마지막으로 미쓰족발 나주혁신점 위치를 첨부했습니다.

저는 족발이 생각날 때, 자주 이용할 계획입니다.

이상으로 미쓰족발 나주혁신점  마늘족발 포장 주문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