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지아 히든 슬릿 구스다운 코트 리뷰 [착샷포함]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기도 하고, 겨울 외투를 살 때가 되기도 해서 고민하던 중 인터넷 쇼핑몰을 활용해 지오지아 히든 슬릿 구스다운 코트를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요즘 할인행사를 많이 하는 제품이다 보니 가성비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품에 대한 언박싱부터 착용 사진까지 활용해 포스팅해봤습니다.

 

 

먼저 저는 탑텐몰 어플을 활용해 구입했는데요.

행사가 및 쿠폰을 적용하여 9만원 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 구입 후, 다시 어플을 들어가 보니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기도 하더라고요.

어플 활용 시, 할인가를 잘 비교해보며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품은 박스로 동봉되어 왔었고요.

박스를 개봉하니 지오지아 구스다운 코트가 비닐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코트를 꺼내보니 본래 상품 가격은 30만원 후반대 인가 봐요.

가격표 대비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저는 평소에 95 사이즈를 입는 편이었는데요.

살이 찌기도 했고, 겨울 외투인 점을 감안하여 100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사이즈 선택은 성공적이었어요.

혹시 제품 구매에 앞서 이 후기를 보고 계시다면 옷은 정사이즈라고 생각하시고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포장지를 뜯어 옷에 이상은 없는지 이곳저곳 살펴봤는데요.

옷 상태는 굉장히 좋았어요.

외투 지퍼 위에도 이렇게 포장지가 있는 등 섬세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지오지아 구스다운 코트는 지퍼가 외부로 노출되지 않도록 단추가 부착되어 있어 깔끔한 연출이 가능했었어요!

그리고 코트 뒷면에는 뒷 트임이 되어 있어서 활동할 때 편리했습니다.

 

 

코트 안쪽은 이런 모습이었는데요.

솜털과 깃털이 80:20으로 구성되어 있어 굉장히 얇고, 가벼웠습니다.

이렇게 얇은 옷이 겨울옷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신기했어요!

 

 

옷 안쪽에는 품질보증서 및 옷에 대한 기능이 쓰여있었는데요.

지오지아 구스다운 코트의 경우 방수 기능과 더불어 방풍과 발수 기능으로 더욱 가볍고 따듯하게 보온성을 유지한다고 쓰여 있었습니다.

옷이 도착한 김에 바로 착용하고 밖으로 나가봤습니다!

 

 

저는 겨울에 니트와 조끼를 자주 껴입는 편입니다.

그 위에 외투를 입다 보니 평소 95 사이즈를 입는데도 이번에는 100 사이즈를 주문해봤어요.

다행히도 사이즈가 잘 맞았고, 겉보기에도 옷이 커 보이지 않았습니다.

옷 사이즈를 선택할 때 이 점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지퍼와 단추를 잠겄을 때에도 옷이 깔끔하게 예뻤어요.

보통 지퍼와 단추를 잠궜을 때, 스타일이 이상해져서 지퍼를 열고 다니는 옷도 많은데, 이 옷은 전체적으로 무난했어요.

카라를 접지 않았을 때에는 목까지 덮어주기 때문에 따뜻했습니다.

 

 

한겨울에도 입어봐야겠지만, 옷의 보온성은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과거와 달리 지구온난화로 인해 한겨울에도 비가 오는 등 추운 날이 많지 않은 점을 감안하면 이번 겨울에 충분히 이 옷으로 버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상으로 지오지아 히든 슬릿 구스다운 코트 리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