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아중호수 카페 : 느그시봄 2호점 이용후기 [전망좋은 뷰맛집 카페]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전북 전주 소재지에 있는 전망 좋은 카페 느그시봄 2호점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느그시봄 카페는 아중 호수 뷰를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해있는데요.

야경이 예쁜 카페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아쉽게도 낮 시간에 방문하여 예쁜 야경은 보지 못했지만, 낮에 가도 뷰가 괜찮았어요.

 

느그시봄 2호점

 

카페 느그시봄 2호점은 1호점 맞은편에 위치해 있는데요.

신축 건물답게 외관이 깔끔했습니다.

게다가 카페 입구 뒤편에는 바로 아중 호수였고, 2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뷰를 감상하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건물 바로 앞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더욱 이용하기 편리한 곳입니다.

 

 

카페 느그시봄 2호점은 매일 12시부터 00시까지 운영되고 있었고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아무래도 야경 뷰가 좋아 저녁에 카페를 찾는 분들이 많다 보니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시는 것 같았어요.

 

느그시봄 1호점

 

느그시봄 1호점 모습도 궁금할 것 같아 첨부해봤습니다.

1호점 역시 건물에서 풍겨져 오는 분위기가 좋았어서 다음에는 1호 점도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느그시봄 1호점 역시 아중 호수를 바라보고 있어 뷰 맛집 카페로 소문난 곳입니다.

 

 

카페 내부로 들어와 보니 현대적인 느낌이 났는데요.

곳곳에 식물과 조명으로 분위기 있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가 좋았어요.

곳곳에 미술작품들도 놓여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기도 했어요.

사장님께서 식물과 미술에 관심이 많은 곳 인가 봐요.

 

 

카페 내부 좌석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2인 테이블, 4인 테이블, 단체석이 모두 마련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대부분의 자리가 4인으로 되어 있으니 이용 시,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그래도 카페가 2층까지 구성되어 있어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이렇게 야외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으니 날씨 좋은 날 테라스에서 아중 호수를 감상하며 카페 음료를 즐겨도 좋을 것 같네요.

카페를 둘러보는 내내 카페 야경은 어떨지 궁금해졌습니다.

 

 

카페 메뉴는 다양한 종류의 수제 케이크와 커피, 티, 라떼, 에이드, 주스 종류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저는 이때 단체로 카페를 방문했었고 망고바나나 주스를 주문했습니다.

함께 간 일행들은 주스, 에이드, 커피 등 다양하게 주문을 했었어요.

음료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었습니다.

 

 

한 가지 참고하실 점은 디저트 종류가 수제로 구성되어 있다 보니 카페를 늦게 방문하실 경우 디저트 수량이 많지 않거나 없을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실제로 제가 일행들과 카페에 방문했을 때, 디저트 종류가 거의 소진된 상태였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음료만 이용했었습니다.

 

 

주문했던 음료 일부인데요.

위 사진은 스무디와 주스, 그리고 에이드 종류입니다.

창밖으로는 아중 호수와 수변 산책로를 감상할 수 있어요.

음료를 받자마자 1층에서 찍은 사진이기에 2층에서 바라보는 뷰는 조금 더 좋았습니다.

다만 아중 호수에 물이 많이 빠진 상황이더라고요.

그래서 조금은 아쉬웠지만 분위기 자체는 좋았습니다.

 

 

이 음료는 제가 주문했던 망고바나나 주스인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제가 주문했던 음료 맛은 아쉬움이 남았어요.

옆 일행 꺼 딸기 스무디를 따라 마셔봤는데, 스무디 종류가 훨씬 맛있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날만 그랬을 수도 있지만 혹시 주스와 스무디 중 고민이라면 스무디 음료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커피를 이용했던 일행은 무난했다고 합니다.

 

다음번에는 야간에 카페 한 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전주 아중 호수 카페 : 느그시봄 2호점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