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운동기구 : 조립식 슬라이드 휠 구입후기 [복근 운동기구]

안녕하세요!

코로나 19로 인해 헬스장 운동이 부담스럽다 보니 홈트레이닝인 홈트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는 것 같네요.

저는 홈트 기구로 철봉, 밴드운동기구, 아령을 보유하고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최근 추운 날씨 및 코로나19로 인해 움직임이 줄어들다 보니 늘어나는 뱃살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철봉으로도 충분히 복근 운동을 할 수 있지만, 저는 철봉으로 복근운동 시 허리에 무리가 가서 하는데 어려움이 있더라고요.

그러던 중 다이소에서 저렴한 복근용 운동기구를 발견해 구입해봤습니다.

물품명은 '조립식 슬라이드 휠' 인데요. 포스팅 내용 살펴보시겠습니다.

 

 

다이소에 방문했다가 발견한 5,000원 짜리 운동기구인 '조립식 슬라이드 휠'입니다.

이 운동기구는 복근뿐 아니라 팔과 어깨 운동도 할 수 있는 기구이며, 제한 체중은 100kg이라고 합니다.

이 정도 가격에 다양한 부위를 운동할 수 있다 보니 자연스레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저소음 2중 바퀴에 미끄럼 방지 핸들바까지 마련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졌어요.

 

 

도구는 간단하지만 자신의 체중을 실어 활용하는 운동기구이다 보니 효과도 생각보다 좋을 것 같았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구성품이 간단했고, 한눈에 보기에도 조립이 굉장히 쉬워 보였습니다.

구성품은 바퀴 2개, 연결봉, 2개의 핸들바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바퀴를 겹친 후 연결봉을 끼운 후, 중심을 맞춰주면 위의 사진과 같은 모습이 됩니다.

참 쉽죠?!

 

 

마지막으로 양쪽에 미끄럼 방지 핸드 바를 끼워주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운동기구를 활용해보니 맨바닥에서 하기에는 무릎이 아팠어요.

그렇다 보니 요가매트 위에서 활용하시기를 추천드릴게요!

보기에는 단순해 보여도 체중을 이용해 앞뒤로 움직이는 기구이다 보니 자세를 제대로 잡고 운동을 했을 때, 운동효과가 상당했습니다.

다만, 바퀴가 두꺼운 편은 아니다 보니 앞, 뒤로 움직일 때 중심을 잘 잡아줘야겠죠?!

가격 대비 가성비 좋은 운동기구인 만큼 자주 활용해서 뱃살을 빼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다이소 운동기구 : 조립식 슬라이드 휠 구입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