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블체어 컴피, 와이더 차이점 및 이용후기 [손연재 자세교정의자]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기도 했고, 평소 컴퓨터 앞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직장인이 많기도 하다 보니 자세교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 것 같아요.
그래서 일명 손연재 씨가 광고했던 커블체어 의자가 등장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를 비롯한 직장 동료들 역시 커블체어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마침 컴피와 와이더 모두 앉아봤기에, 두 의자의 차이 및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봤습니다.

커블체어 와이더

먼저, 커블체어 와이더와 컴피 모습 비교해보실게요!
위 사진은 커블체어 와이드 모델인데요.
최근 이 제품에 대해 2+1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죠!
아래에서 살펴보시겠지만 커블체어 컴피 모델에 비해 신체부위 중 엉덩이에 맞닿는 부분이 넓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앉았을 때, 보다 편안할 수 있고, 체형이 큰 분들에게 추천하는 의자라고 해요.
그렇다보니 컴피에 비해 성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커블체어 컴피

다음은 컴피 모델 모습인데요.
컴피는 와이더 모델에 비해 가로 폭이 작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와이더 모델에 비해 허리 부분에 해당하는 길이가 좀 더 긴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렇다 보니 와이더에 비해 편안함은 조금 포기하더라도 바른 자세 교정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되고 있는 모델입니다.
다만 유관상으로 보기에도 와이더에 비해 크기가 작다 보니 마른 체형의 성인이나 청소년에게 많이 추천되고 있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의자가 들어있는 포장지 겉면에는 안전주의사항이 쓰여 있기도 했는데요.
특히, 허리 부위를 받치지 않은 상태에서 커블체어 의자를 단독으로 앉을 경우 뒤로 넘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 점은 꼭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커블체어 와이더

커블체어 와이더와 컴피 모습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볼게요.
커블체어는 색상이 레드, 블랙,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그레이는 실물로 보지 않았지만 레드와 블랙 색상은 모두 무난하게 예쁜 디자인이었어요.
포장지를 뜯어보니 와이더 모델은 컴피에 비해 안정감이 느껴지긴 했습니다.

커블체어 컴피

컴피 모델은 와이더에 비해 조금 작은 느낌이 들죠?!
그래도 허리 부분이 확실히 와이더 부분보다 길기 때문에 장시간 책상에서 일할 때 허리가 잘 지지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렇기에 커블체어 주문 시, 편안함은 조금 포기하더라도 자세 교정에 더욱 신경 쓰고 싶고, 마른 체형이라면 컴피를 선택하는 것도 좋아 보였습니다.
실제로 의자를 함께 구매한 동료분은 본인에게는 와이더보다는 컴피 모델이 더 잘 맞는 것 같다고 의견을 표현한 분도 계셨습니다.
최근에는 대형마트 등에서 커블체어 의자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기도 하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다 보니 체험하는 곳에서 한 번씩 앉아보신 후 모델을 선택한다면 더욱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겠죠?!

커블체어를 다양한 의자에 놓고 앉아본 결과 확실히 딱딱한 의자 위에서 사용할 때 더욱 편리하고 안정된 자세가 나오긴 했습니다.
다만, 의자에 앉을 때 엉덩이 부위를 먼저 잘 고정시킨 후 바른 자세로 앉으신다면 어느 의자에서나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에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커블체어에 대해 굉장히 만족했는데요!
사람들마다 느끼는 바가 다를 수 있으니, 여러 후기들도 비교해보며 현명한 선택 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커블체어 컴피, 와이더 차이점 및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