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가브리엘 클러치] 태국 수완나품 공항 면세점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의 벨라 입니다

오늘은 절대 '소소하지 않은' 샤넬 구매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욬ㅋㅋㅋㅋㅋㅋ

 

올해 8월 말에 태국으로 3박5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여행 가기 전 몇주 전부터 저의 검색어는

'태국 샤넬' 이었어요

 

태국 시암파라곤 샤넬 매장에 가면

클래식 라인 백들이 전부 다 있고

한국에서 구하지도 못하는 것들이

다 있다!! 라는 블로그언니들의 후기를 보며

저도 기대를 계속 하고 있었거든요ㅋㅋㅋㅋㅋ

 

제가 시골 사니깐 샤넬 매장 접하기도 힘들귱. 그래서

이번에 일부러 대한항공으로 티켓팅해놓구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갔는데

 

거기 샤넬 매장에두ㅜ 제가 찾던 클래식 플랩백은

없었어요..

 

태국에 대한 희망을 걸고 여행하고 또 여행하였으나

결국 시암파라곤도 못가보고 여행이 끝나게 된 상황..

 

그래서 태국 수완나품 공항 샤넬매장에 가보았슴다..

두근두근...

수완나품

어딨는지 검색해서 ㅋㅋㅋㅋㅋ

아 24시간 운영이구나.. 그렇구나

난 밤비행기라 걱정했는데 잘됐구나

샤넬매장

클래식 없으면 가브리엘 백팩!!이라두 사리라!!

마음먹고 들어갔는데!

 있더라구요!!!

 

근데 제가 착용해본 저 사이즈만 있었어요ㅠ넘커

작았으면 샀을텐데.. 저에 비해 넘나 큰거같아서

조용히 내려놓움..

태국샤넬

후기들 보니깐 태국 샤넬매장에서는 사진 찍는게 자유롭다길래

신나게 찍고 있눈데

매장언니가 찍으면 안된다고 단칼에 잘라 말해서

요 두컷만 찍고 내려놨어요 ㅋㅋㅋㅋ

말 잘듣기;;;;

 

여기는 생각보다 매장이 작고 가지수도 많이 없었어요

클래식 보이 플랩백은 있었는데 초록색이었구..

제가 알만한 모델들은 없었던거 같아효^.ㅠ

가브리엘클러치

이대로 한국 가면 진짜 넘 후회할거같아서

클러치라도 사자는 심정으로

클러치 보여달라고했눈뎅

요 쉐브론 모양 가브리엘 클러치(s)랑

2.55 클러치(s) 있었어요.

고민하다가 가브리엘로 꼬!

가죽은 약하디 약한 카프스킨 !

그래도 좋았어요^^....기승전샤넬

샤넬

매장에는 저 혼자 들어갔어서

뱅기 기다리면서 오빠한테 찍어달라구했지용

쌰네루

샤넬백

인천에서 세관신고후

또 한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넬백

집에와서 나혼자 언박싱ㅋㅋㅋ

아무도 모르는 언박싱 되겠슴다

샤넬

포장지도 촉감 좋았어..

샤넬클러치

물론 파우치 촉감도 좋았다...

가브리엘클러치

아직 개시를 안해서

착샷은 없슴다..ㅋㅋㅋㅋㅋㅋ

 

아! 가격은 인천 제 2여객터미널 샤넬 면세점 가격보다 5~7만원 비쌌어요.

태국은 한국보다 종류가 많다는 장점은 있지만

가격은 더 비쌉니당!

 

근데 저는 인천와서 세관신고후 세금 냈으니..

한국 백화점에서 산 가격이겠네요;^^;;;;

 

그래도 좋았어요

 

글 잘 읽어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꾸욱!!

부탁드립니다 ~

다음 리뷰에서 봐요^_^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