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 자전거 '언테이크 MTB자전거' 구입 후기

언테이크 MTB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 청량한 가을공기 마시며 자전거 타기 딱 좋은 날씨죠?! 저도 고민 끝에 스트레스도 풀고 건강도 챙길겸하여 가성비 좋은 알루미늄 MTB자전거를 구입하게 됬어요 ㅎㅎ

 

저는 네이버 쇼핑을 활용했구요~ 적당한 가격대의 자전거를 검색하던 중 10만원 초중반대의 자전거를 발견 했어요 ㅎㅎ 모델은 '언테이크 레오나드 27.5인치 시마노 21단 알루미늄 MTB 자전거' 였어요~ 다만 옵션들을 추가하니 추가금이 생겼어요 ㅎㅎ (옵션은 상황에 맞게 추가하면 될듯해요ㅎ)

 

UNTAKE

 

디스크 브레이크용 자전거에 완조립, 자물쇠, 후미등을 추가하니 최종 주문시에는 약 20만원 정도가 되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주문한지 하루가 지났을 때 자전거가 요런 모습으로 도착했어요~ 자전거의 안전을 위해 정성스레 포장되어 있었어요ㅎㅎ 기대반 걱정반의 마음으로 드디어 박스 오픈!

 

MTB자전거

 

오~ 조립상태 양호~! 디자인 양호 ㅎㅎ

 

언테이크 MTB자전거

 

설레는 마음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막상 자전거가 도착한 날에는 비가와서 타지 못했다는 ㅎㅎ

 

언테이크 자전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의자가 좀 딱딱해 보였어요~!ㅎㅎ 길들이기 전까지는 엉덩이가 조금 아플거같아요ㅎㅎ 추가적으로 의자 젤커버를 구매하려구요~

 

자전거 물통케이지

 

서비스로 물통 케이지를 달아줬네요 ㅎㅎ

 

입문용 자전거

 

자전거 페달은 알루미늄 크랑크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ㅎㅎ 자전거를 정말 오랜만에 산 저로서는 감탄 또 감탄 ㅎㅎ



디스크브레이크

 

그리고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디스크브레이크 자전거를 타봐요~ 그전에는 고무패킹 브레이크로 이루어진 자전거만 타봤어요ㅎㅎ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ㅎ

 

언테이크 자전거

 

앞바퀴 모습~! ㅎㅎ 잘 부탁한다 타이어야 ㅎㅎ

역시 MTB라 뭔가 타이어에서 안정감이 드네요 ㅎㅎ

 

자전거 받침대

 

그리고 자전거 받침대~! 요새는 받침대도 디자인인가요ㅎㅎ 만족~!

 

자전거 옵션

 

부속품으로 5단 번호키 자물쇠와 후미등을 구매했어요~!

 

언테이크 자전거

 

그런데~ 자전거 앞면과

 

자전거 후미등

 

뒷면에 서비스로 등이 달려 있더라구요~!ㅎㅎ 굳굳!

후미등은 일단 비스로 달린 것을 써보다가 불편하면 달아야겠어요 ㅎㅎ

 

입문용 자전거

 

자전거가 도착한 날은 비가와서 타지 못했지만~ 그 주 주말 신나게 라이딩 했습니다 ㅎㅎ

 

지금까지 2차례 타본 결과~ 다시 한 번 만족ㅎㅎ 좀 더 타봐야 알겠지만 저렴한 가격에 잘 산거 같아요~! 가격이 착한데다가 기능도 좋다보니 이정도면 입문용 MTB자전거로 딱 인거 같네요 ^^

 

조만간 자전거 라이딩과 관련된 포스팅도 업로드 해볼까해요~! ㅎㅎ

이상으로 입문용 MTB 언테이크 MTB자전거 구입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