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리뷰] 헤라 UV 미스트쿠션! 리뉴얼된 신상! 울트라모이스처

헤라화장품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의

벨라에요

헤라

중요한 날 아니면

보통은 쿠션들 많이 사용하시죠?

저 역시 쿠션으로 타다다닥!

빠르게 하는 화장을 선호하는데요ㅋㅋ

이번에 헤라에서 신상으로 출시한

(현재 기준.... 완전 신상은 아님주의..

2018년 7월 출시템)

헤라 UV 미스트쿠션 울트라 모이스처

를 리뷰하고자 합니다!!!

hera

먼저 케이스를! 보자면요..

이번에 헤라에서 맘먹고 만들었나봄 ㅠㅠㅠ

특히 디자인;;;;;; 넘이뻐요

보라보라해.... 영롱쓰

헤라쿠션

이리봐도 저리봐도 넘나 예쁜

쿠션 쓰 ~

아모레퍼시픽

저는 이번 여름휴가(태국) 때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점에서 구입했구요!

친정엄마 선물로 산거라서

커버가 아닌 울트라 모이스처 버젼으로

샀지용!

듀얼이라 쿠션 본품 2개, 리필 2개 이렇게

들어있어서 한세트는 친정엄마

한세트는 제가 갖구 왔어용ㅋㅋ

(누굴 위한 선물인가)

 

저처럼 커버가 중요하신 분들은

촉촉이인 울트마 모이스터 말고

커버! 로 사시면 될거같아용!

21호

바닐라 21호이구요!

컬러는 보통은 21호가 맞는두웃~

바닐라

뚜껑! 오픈쓰

근데 옆에 리필용 포장지도

칼라

넘 예뻐버림..

 

 

퍼프

퍼프는 이렇게!

매우매우 쫀쫀했어요

이전버젼보다도 더

쫀쫀해져서 리뉴얼 된거같네영!

헤라퍼프

퍼프 두께도 알맞ㅋㅋㅋ

쿠션

허거덩!

커버씰 고급짐?

화살표를 집고

화살표를 내려서 오픈해야되용.

 

미스트쿠션

헤라 각인됨

이쁘다..

이거 바르면 뭔가

피부도 예뻐질고가탕

헤라쿠션

한번 통! 하고 찍었어요

적당히 묻어나오는거 같아요.. 대단!

쿠션추천

뚜껑 닫았을 때 ㅋㅋ

두께는 일반 쿠션정도라서

핸드백에 넣고 다니기 적당해요

커버력

안 손목 샷 ㅋㅋㅋㅋ

나름 비포 사진입니당..

커버력테스트

1회 묻어나온 양으로 커버해주었을 때

화장품리뷰

2~3회 정도 덧발라주었을때의 커버력 입니다!

울트라 모이스처 버젼답게

매우 촉촉하구요...

고급진 광이 나오는거같아요!

기름이 도는 그런느낌이 아니라

예쁜광?????

 

컨실러로 커버 살짝 해놓구

이걸로 샤샤샥!

커버커버하면 되게 좋은거같아요!

잘써야징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