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화훼관광단지에서 국화꽃, 스투키 화분 저렴하게 구입하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에서 저렴한 가격에 화분선물하기 좋은 곳!

광주 화훼관광단지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스투키

 

요새 가정, 사무실 등 곳곳에서 공기정화 식물, 전자파 차단 식물들을 키우는 분들이 많죠?!

 

게다가 종류에 상관없이 꽃이나 화분 선물은 사람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죠.

 

요새 같이 날씨 좋은 가을은

지인이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이나 화분선물하기 참 좋은 계절이네요.

 

화훼관광단지

 

저 역시 화분을 구매할 일이 있어 정보탐색 중에 지인 소개로

광주 광산구 우산동 소재지에 있는 화훼관광단지를 알게되었어요.

 

 

화훼관광단지의 정확한 위치 파악을 위해 지도 첨부했어요!

 

광주화훼관광단지

 

화훼관광단지에 도착했을 때, 깜짝 놀랐는데요.

좌, 우로 빼곡히 수많은 꽃집들이 있었어요.

 

게다가 지금 시점이 국화꽃이 가장 예쁘게 피는 시기인지라 꽃집 곳곳마다 국화꽃을 내놓으니 전체적인 분위기가 화사했습니다.

 

 

국화꽃을 보고있자니 함평국화축제(국향대전),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가 불현듯 떠오르더군요.

 

국화꽃

 

국화꽃 근접샷!

노란 국화꽃이 마음을 정화시켜주네요. ㅎㅎ

 

국화꽃

 

광주 인근인 함평에서 열리는 '함평 국향대전' 국화축제를 가고싶으나 바쁜 일정탓에 장담할 수 없으니 가게 앞에 있는 국화꽃들을 충분히 감상했습니다. ㅎㅎ

 

화훼관광단지

 

국화꽃 뿐만아니라 가게 곳곳에 다양한 화분들이 나와있기도 했어요.

 

푸른나라꽃나라

 

워낙 매장이 많아 화분을 어디서살까 고민하다가 화훼관광단지 입구쪽에 있는 매장 중 한곳인 푸른나라 꽃나라에 들어갔어요.

 

착한꽃집

 

가게 앞에는 착한꽃집이라는 현판이 부착되어 있었어요.

 

푸른나라꽃나라영업시간

 

화훼관광단지 내 다른 가게는 운영시간이 어떤지 모르겠으나 푸른나라 꽃나라는 일요일 휴무라고 하네요. (3,4,5제외)

 

화분

 

가게 안을 들여다보니 길쭉한 공간에 수많은 화분들이 있었어요!

이 많은걸 어떻게 관리하시지. . ㅎㅎ

 

아가페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키우기 좋을만한 화분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아가페를 비롯하여

 

드라코

 

드라코 등 종류가 다양했어요.

 

스투키

 

저는 선물용 전자파차단식물 스투키와 제가 집에서 키울 스투키를 구매했어요!

스투키 기준으로 봤을 때, 시중에 나온 스투키들보다 훨씬 저렴한 편이었어요.

 

 

그리고 선물하기 좋게 관리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스투키

 

저는 집에서 키울 스투키를 이것으로 골라봤어요.

꽤 튼튼해보였고, 새순도 자라고 있었어요.ㅎㅎ

(가격:35,000원)

 

선물용스투키화분

 

선물용으로는 이 스투키를 골랐는데요. (가격:20,000원)

가게에서 선물하기 좋게 직접 예쁘게 포장까지 해주십니다 ㅎㅎ

 

이정도 크기의 스투키 화분을 20,000원에 구입하니 기분까지 좋았어요.

지인분도 선물받고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

 

스투키화분

 

그리고 우리집에 데리고 온 스투키!

위치는 TV바로 아래쪽에 뒀어요.

 

이전부터 가정에서 스투키 키워보고 싶었던데다가 집 안 인테리어와도 너무 잘 어울려서 다시 한 번 만족. ^^

 

스투키

 

화분자체도 심플하면서도 잘 꾸며져 있어서 이 작은 화분이 집 안 분위기를 바꿔놓네요.ㅎㅎ

 

아! 참고사항으로

스투키는 잎 자체에 충분한 수분을 보유하고 있어서, 과습에 민감할 수밖에 없다고해요.

꽃집에서 추천해주기로 댜락 40일~50일에 한 번 정도 물을 주라고 하시더라구요.

 

스투키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는 조금 더 공부해봐야겠어요. ㅎㅎ

 

화분

 

수경재배 중인 몬스테라와도 잘 어울리는 스투키 화분!

이외에 저희집에는 난, 드라코가 있는데요.

모두 무럭무럭 잘 자라기를!! ^^

 

푸른나라꽃나라

 

마지막으로 푸른나라 꽃나라 사장님 명함을 남기며 포스팅을 마칠까 합니다.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구요. ^^

 

이상으로 다양한 화분을 둘러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싶을 때 가보면 좋을 광주 화훼관광단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고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