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더샘 어반 에코 와라타 라인 세트로 써본 후기

안녕하세요'ㅅ'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

벨라에요

 

헤라쿠션 리뷰에 이어

화장품을 또 리뷰하려고 합니다 ㅋㅋ

 

더샘어반에코와라타

 

저는 뷰티유투브 채널을 정말 좋아하는데요(TMI)

화장품에 관심 1도 없다가

유투브 보면서

추천템들 몰아서 사는 스탈^^?

 

암튼 화장품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써보니 좋은거같아서 리뷰할게요!

 

더샘

 

더샘와라타

 

이름은

'더샘 어반 에코 와라타'

구성은

토너, 에센스로션, 크림, 아이크림

으로 4종 되겠슴다 ~

 

더샘화장품

 

아주 빨개가지구

화장대에 놓으면  시선강탈이에요

독보적 존재감 뿜뿜!!!

 

 

보통 화장품에 정제수가 들어가는데

이 제품라인에는

정제수 대신 호주 와라타 추출물로 100% 대체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볼수 있다고..

 

더샘와라타토너

 

더샘기초

 

먼저 토너인데요 ~

 

기초화장품

 

이렇게 두개의 층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사용 전 흔들어서 사용하면 됩니당.

에센셜 워터층과 휘핑크림 층으로

나뉘어져 있는거라네요 !

 

토너

 

콧물제형은 아니고

많이 묽은 스타일이고

 

바르고 톡톡톡 흡수시켜주면

진짜 피부에 쏘~옥 하고 스며드는

흡수되는 느낌?

마무리 감도 좋은거같아요!

 

갠적으로 토너 바를때가 가장 좋다능ㅋㅋ

가볍고 흡수가 잘되는 느낌이라 ㅋㅋ

 

더샘와라타로션

 

더샘와라타에센스로션

 

그다음은 로션!

그냥 로션 아니고 '에센스 로션' 이라네요

 

로션

 

제형은 이렇구요 ~

토너보다는 묵직하지만

흐르는 로션이에요

 

로션까지도 착착착! 손으로

흡수시켜주면

피부에 싹~ 잘 스며들어요

 

와라타크림

 

크림추천

 

요즘같은 추운 시기에 빼놓을 수 없는 크림~

 

와라타크림

 

크림 제형인데요!

열어보고 뭔가 기분이 좋아졌음 ㅎㅎㅎㅎㅎ

 

약간 반투명하면서도

꾸덕하면서도,, 가벼운 텍스쳐를

갖고 있을 것만 같은 크림같아서요 ㅋㅋㅋㅋ

 

크림제형

 

여윽시 ~~~

발라보니

내가 상상하던 그 텍스쳐야 ㅋㅋㅋ

 

 

크림까지 바르면 사실 얼굴에

되게 무거운 감?이 있긴 하구..

오일리한 느낌이 들긴 하는데!

그래도 뭔가 수분장벽으로 꽉! 닫혀진 기분이에요

 

더샘와라타아이크림

 

아이크림

 

요즘 AHC 아이크림 바르고 있는데

이번 세트에서 와라타 아이크림도 있어서

한번 시도해보았습니당.

 

아이크림추천

 

크림보다는 좀 더 크림크림한~ 아이크림되겠슴다

 

와라타라인

 

제형은 이렇구요!

 

아이크림까지 바르고나면

정말 얼굴이 무거워지는데요 ㅋㅋㅋ

이거 바르고 꿀잠 자고 나면

아침에 피부가 촉촉(+약간 오일리)하고

화장을 잘 먹긴 하는거같아요!

 

와라타(뭔지 모름)라서 그런지

더 촉촉한거같기두..ㅋㅋㅋㅋㅋㅋ

 

지금 써본지 2주 정도 되었는데

피부톤이 아주약간 화사해진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거 써서 피부트러블이 생기진 않았으니

더 써보도록 할게요!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