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연극 '한뼘사이' 후기 (유스퀘어문화관)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광주 유스퀘어 문화관에서 관람했던 '한뼘사이' 연극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있게 봤던 연극이에요~!

 

한뼘사이

 

한뼘사이 연극은

 

광주 유스퀘어 문화관에서 2019년 1월4일~3월10일까지 관람할 수 있어요.

 

참고하실 사항으로는

 

월요일과 설날에는 공연이 없다는 점 입니다.

 

이 외에 평일공연 시간은 오후 7시30분 / 토요일은 3시, 7시 / 일요일과 공휴일은 오후3시 입니다. 

 

연극예매

 

저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티켓을 구했어요. ㅎㅎ

 

연극티켓이 있으면, 연극 공연시간에 맞게

 

주차비가 무료 입니다.

 

연극티켓

 

연극티켓

 

네이버 예약을 마친 후, 현장에 가서

 

예약번호를 보여드리면, 이렇게 오프라인 티켓을 받을 수 있어요.ㅎㅎ

 

커플할인으로 저렴하게 구입한 거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유스퀘어 사진전시관

 

유스퀘어 사진전시관

 

저희는 연극 25분 정도 전에 장소에 도착하게 되어 시간적 여유가 있었는데요.

 

연극이 펼쳐지는 동산아트홀 옆에 전시관이 있더라구요.

 

 

여유있게 사진작품 감상하며, 연극 시작 전까지 시간을 보냈어요~ 

 

연극에티켓

 

사진전시관 옆 쪽에 공연준비 구역이 있는데요.

 

공연시작 전 30분부터 공연 종료때까지 출입이 통제되니, 참고하셔요 ^^

 

연극에티켓

 

드디어 시간이 되어 연극 공연 장소로 이동~!

 

연극 공연관람 에티켓도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특히, 물 및 음료도 반입되지 않아요~!

혹여 챙기셨다면 카운터에서 맡겨주시니 에티켓 차원에서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연극 한뼘사이

 

아무래도 연극 공연중에는 사진을 찍을 수 없다보니,

 

리플렛 중심으로 작품후기 간략하게 남긴다면요.

 

한 오피스텔에 거주하는 4명의 이웃들이 로멘스를 펼치는 내용입니다.

 

1. 여성 검사와 검사출신 변호사의 로멘스

2. 신입 기자와 사기꾼의 로멘스

 

연극 제목에 걸맞게 한뼘 남짓의 오피스텔에 살면서 한뼘만 더 다가가면 이루어질 것 같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렇다보니 썸을타고 있는 관계, 혹은 커플들에게 강추 합니다.

 

연극 한뼘사이

 

저희가 관람했을 때는 마검사 역으로는 박주경씨

 

이혼전문 변호사 역으로는 양민직 씨가 역할을 맡았구요.

 

연극 한뼘사이

 

신입열혈기자로는 고아미씨

 

가진척하는 사기꾼으로는 최현규씨

 

그리고 엄청난 다역을 소화해낸 멀티맨으로는 한충의씨가 연극 공연을 했는데요.

 

연극배우들 연기력이 엄청나더라구요.

 

 

연기에 빈틈이 없으면서도 관객과 소통하며 웃음포인트를 만들어내는게 대단했습니다. ㅎㅎ

 

연극보는내내 정말 많이 웃었습니다. ㅎㅎ

 

연극 한뼘사이

 

연극 관련해서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SNS 상에서 연극에 대한 정보 얻을 수 있을건데요.

 

대체적으로 평이 좋더라구요. ㅎㅎ

 

평점도 높구요!

 

연극 한뼘사이

 

요새 너무 바쁘게 지냈다보니

 

문화생활 할 시간이 많이 부족했는데요.

 

앞으로는 문화생활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와이프랑 저랑 연극에 너무 만족해서,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 많이 했습니다.

 

추천받은 지인들도 연극 보시더니 만족해하더라구요. ^^

 

한뼘사이 연극 세트장

 

한뼘사이 연극 공연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아담한 공간이다보니 소통도 잘 됬던거 같아요 ^^

 

한뼘사이 연극배우

 

연극배우 분들이 공연 후는 재밌는 포즈로 포토타임 마련해주셨기에 사진 한 컷 남겼습니다. ㅎ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한뼘사이' 연극은 3월10일까지 유스퀘어 문화관 동산아트홀에서 공연하니,

 

많은 분들이 좋은 작품 보면서 많이 웃고, 좋은 추억 만드셨으면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한뼘사이' 연극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