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백팩] 광주신세계백화점 만다리나덕 백팩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ㅅ'

오랜만에 포스팅하게 된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

벨라에요


만다리나덕

 

출퇴근용으로 백팩이 필요해서

광주 신세계백화점으로 가서

백팩 몇개를 보다가

만다리나덕에서 겟한

여성백팩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광주신세계백화점

 

매장은 백화점 3층에 있고요

다른 브랜드처럼 간판이 크게 있지 않아서

다른 직원분께 위치 묻고 찾아왔네요!

중앙부 아니구 가장자리 쪽에 있어요 ㅋㅋ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당 ~

 

 

 

쇼핑백

 

만다리나덕의 시그니처 컬러!

노랑이 ~ 쇼핑백

귀여운 꽥꽥이 ㅋㅋㅋ

 

더스트백

 

더스트백이 있어서

든든하고욤

 

가죽가방

 

딱 처음 봤을때의 모습!

 

다른 여성백팩 모델 여러개 봤는데

이게 가장 맘에 들었어요

 

 

가방리뷰

 

위에 고리?가 약간 크게 있고욤

 

 

만다리나덕백팩

 

옆모습!

만다리덕만의 노란색이

포인트로 있어서 더 맘에 들었어요ㅎㅎ

 

품질보증

 

정품확인카드

 

직원분이 챙겨주신 정품확인카드인데

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다만 가방이 찢어진 것은

수선이 안된다고 하네요

 

 

이 카드를 잃어버리더라도

제가 회원으로 등록되어있다면 조회를 통해

1년 이내 AS가 가능하다고 합니당

 

리뷰

 

모양이 망가지지 않게

종이가 채워져 있구요

 

노트북가방

 

아이패드

 

아이패드가방

 

아이패드 정도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13인치 노트북까지 수납 가능하다구 합니다

 

가죽가방

 

여성백팩

 

앞에 있는 가죽을 열면

자석으로 여닫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또 있어요!

 

자주 꺼내쓰는 물건들 넣어놓으면

좋을듯 합니당 ㅋㅋ

 

만다리나덕여성백팩

 

가방 뒷모습!

고리끈이랑 지퍼부분 마감,

그리고 앞부분이 가죽인 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패브릭? 소재라서

가방이 가벼워서 좋아요 ~

 

 

약간 프라다 원단 같은 그런느낌 ㅎㅎ

 

여성백팩

 

그리고 이 가방의 장점은

밑바닥이 넓은 편이라서

수납력이 꽤 좋다는거에요 ~

 

제가 다 찍지는 못했지만 수납공간이

따로따로 분리가 잘 되어있고

뒷부분, 앞부분까지

알차페 지퍼들이 달려있어서

분리 수납에 용이할거같아요 ~!!

 

여성백팩

 

착샷ㅎㅎㅎ

가방 끈조절을 안하고 맸더니

가방이 넘 위로 올라가 있지만

조절하면 딱 적당할거같아요!

 

만다리나덕여성백팩

 

만다리나덕

 

가까이서 본 착샷

 

백팩추천

 

노랑이컬러가 진짜 귀요오요ㅠㅠㅠ

 

여성백팩

 

캐주얼한, 아니면 단정한 스타일 모두에

잘 어울릴거 같은 디자인이라

맘에 들었어요 ~!

 

직장인백팩

 

크기도 적당하고 장점이 많은

가방인거같아요 ㅎㅎㅎㅎㅎ

 

제품명은 PLEATS P7T01651 (13") 입니당

 

아참! 가격은 인터넷 공식쇼핑몰과 동일했는데

만다리나덕회원으로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추천하는 이유

1) 수납공간이 5개 이상으로 분리 수납 가능

2) 아이패드, 13인치 노트북 수납 공간 있음

3) 무난한 디자인으로 캐주얼, 직장룩에 소화 가능

4) 가죽과 패브릭 소재가 함께 있으며, 가벼움

 

이상으로 ~ 만다리나덕 여성백팩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ㅅ'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