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나만 리트리트 전경

안녕하세요?! 가을낙엽 입니다.

이번에는 베트남 다낭 여행에 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

(1-1탄: 다낭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전경, 1-2탄: 나만 리트리트 풀빌라 소개, 2탄: 다낭 맛집 소개, 3탄: 다낭 셀프웨딩)

 

여행 프로그램에서 베트남 다낭이 소개되면서 여행지로 급부상했죠?! ㅎ

 

저는 베트남 다낭을 자유여행했구요! 주로 택시를 활용하여 돌아다녔습니다. (체험보다는 휴식위주.ㅎㅎ)

(베트남 택시 추천 업체: 비나선(흰색), 마일린(초록색) 입니다. -가장 안정적인 택시)

 

 

 다낭 국제공항에서 처음 이동한 곳은 여행 기간 동안 머물렀던 나만리트리트 숙소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낭 리트리트 리조트 (전경 위주)에 대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ㅎㅎ

 

나만리트리트 전경
다낭
다낭여행숙소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는 전체적으로 자연 경관과 잘 어울어진 숙소였구요!

무엇보다도 멋졌던 것은 리조트 수영장 앞에 넓은 바다가 펼쳐져 있었던 점 입니다!ㅎㅎ

수영장에서 바다만 바라봐도 가슴이 뻥 뚫리는 듯 한 시원함!ㅎㅎ

 

 

 

 

게다가 나만 리트리트는 숙소 뿐만 아니라 외관도 매일매일  관리를 하기 때문에

그 넓은 리조트가 항상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던 점이 인상 깊었어요 ㅎㅎ

 

다낭숙소
나만리트리트

 

또한 리조트 곳곳에 휴식 공간이 많아 다양한 스팟에서 사진도 찍으며 휴식을 취할 수가 있었습니다.ㅎㅎ

 

수영장

 

리조트 내 공동 수영장은 가든뷰 앞에 1개, 식당 근처에 1개씩 있었구요.ㅎ

주의사항으로는 안전요원이 있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물이 깊다는 것 입니다.

어린 자녀분들과 가시게 된다면 이점을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

 

나만리트리트
다낭마사지

 

또한,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내에 마사지를 받는 곳이 있습니다.ㅎㅎ 마사지를 받을 때 마사지 강도도 조절 가능합니다 ㅎ

참고사항으로 마사지가 굉장히 인기가 많기 때문에, 꼭! 전날에 카운터에서 예약을 하신다면 여행 일정에 차질이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

 

 

 

 

조식
나만리트리트조식
조식

 

 

나만리트리트 조식 관련 일부 사진들 입니다.ㅎㅎ

역시 고급 리조트 답게 조식 음식이 종류도 많고, 맛도 좋았습니다. ^^

 

또한, 나만리트리트 리조트 이용 시  참고사항으로는

나만 리트리트 에서는 호이안으로 가는 왕복 셔틀버스를 운영한다는 점 입니다. 이에 셔틀버스 운영 시간을 참고하셔서 편하게 호이안으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

 

이상으로 베트남 다낭 여행기  1-1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ㅎ

 

2017/12/12 - [해외여행/다낭] - [베트남 다낭]나만 리트리트 풀빌라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