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화이트비치 맛집 게리스그릴, 하와이안바베큐, 티토스, 마냐냐, 씨마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외 4대비치 중 한곳인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Boracay White Beach)' 에 있는 맛집에 대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ㅎ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에는 하얀 모래밭이 넓게 펼쳐져 있구요. 고운 산호 모래가 깔려있어서 신발을 벗고 걷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노을이 멋진 곳이기도 합니다.^^)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 앞에는 맛집들이 많았구요! 야시장도 있어서 볼거리도 많았습니다. (야시장에서 맛있는 열대과일을 굉장히 싸게 파니, 숙소에 돌아가실 때 자주 구입해서 가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화이트비치

 

그럼 본격적으로 보라카이 화이트비치 '맛집'들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먼저 소개해드릴 식당은  '게리스그릴' 입니다.

*주문음식: 갈릴라이스, 감바스 새우요리, 오징어구이, 포크바베큐

 

 

 

보라카이맛집
보라카이게리스그릴

 

게리스그릴

 

 

 

사진에서 보여주듯 보라카이 해산물 요리는 그야말로 최고였구요! ^^ 포크바베큐 역시 굳굳! 더운 나라인 만큼 음식이 약간 짠 편이긴 하지만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ㅎㅎ

보라카이 여행지 특성상 한국분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게리스크릴 역시 한국인에게 인기 좋은 식당인지 저희 테이블 왼쪽, 뒤쪽 모두 한국분들이었네요 ㅎㅎ

 

다음으로 소개드릴 식당은 '하와이안바베큐' 입니다.

*주문음식: 베이비백립, 어니어링타워

 

하와이안바베큐

 

보라카이맛집

 

산미구엘

 

 

'하와이안바베큐' 식당은 야간이되면 야외 테이블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구요. 저희가 이곳을 이용할 때 현지인들이 '불쇼'도 해서 볼거리도 풍성했네요.ㅎㅎ 저희 일행도 블로그를 보고 이곳에 갔었는데요. 역시 많은분들이 블로그를 올리는 데에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베이비백립, 어니어링타워는 필리핀 대표맥주 '산미구엘' 궁합이 잘 맞았습니다. ㅎㅎ

광활한 화이트비치 분위기를 느끼면서 맛스런 안주와 맥주 한 잔 즐기고 싶을 때 가시면 더욱 좋을듯 합니다. ^^

 

다음은 까르보나라 피자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 '티토스' 입니다.

 

*주문음식: 까르보나라 피자, 파스타

 

티토스

 

보라카이티토스

 

저희는 점심에 '티토스' 식당을 이용했는데요.ㅎ (식당이 2층에 위치해 있는만큼 잘 찾아보셔야 합니다.)  

소문대로 티토스의 대표 음식인 '까르보나라 피자' 맛이 굉장히 좋았구요. 파스타는 쏘쏘 ^^ㅎㅎ

 

다음으로는 망고주스 맛집 '마냐냐' 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주문음식: 망고주스, 치킨브리또

 

 

 

 

마냐냐 망고주스

 

 

보라카이맛집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했던 마냐냐 망고주스! ^^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맛이 좋아서 자주 들렀던 곳입니다. 식사를 한 뒤 디저트로 들리시기 좋은 곳 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씨마' 크랩파스타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

 

씨마크랩파스타

 

화이트비치 해변 기준을 마주보고 있는 곳이 아닌 안쪽 골목에 위치했던 '씨마'식당의 크랩파스타 입니다. 먼저 비주얼이 끝내주죠?! ^^ㅎ

가격은 조금 나갔지만~! 비주얼만큼 맛도 최고였습니다.ㅎㅎ 한번쯤은 꼭 가볼만한 식당입니다. ㅎㅎ

 

아! 번외로 야시장에 있는 'cocomama' 코코넛 아이스크림도 간식으로 드셔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

 

코코넛아이스크림

 

 

이상으로 보라카이 '맛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