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나만 리트리트 풀빌라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티에서는 베트남 다낭 나만리트리트 전경에 대해서 소개 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나만리트리트 가든뷰 풀빌라 숙소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

 

다낭숙소
풀빌라

 

나만 리트리트 풀빌라는 가든뷰, 비치프론트 풀발라 2종류가 있는데요! 저희는 가든뷰 풀빌라(3베드룸-1층 1개, 2층 2개)를 이용했습니다.ㅎ

보시는바와 같이 개인 풀장이 마련되어 있어요.ㅎ

가족과 함께 온다면 더욱 좋겠죠?! ^^ㅎㅎ

 

나만리트리트
풀빌라

 

1층 공간이에요. 넓은 휴식 공간에, 수영장이 보이는 곳에 쇼파가 있다보니 자녀분이 있으신 분들은

TV앞 쇼파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아이들이 물놀이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

그리고 요리할 수 있는 집기류가 있다보니 가족단위 혹은 여러명이 온다면 더욱 활용도가 높아질 듯 하네요 ㅎ

 

 

 

 

나만리트리트

 

계단을 올라서 2층으로 가보겠습니다.ㅎㅎ이곳은 계단도 느낌있네요 ^^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요. 사진상으로 계단 왼쪽 안에는 화장실이며, 안에 세탁기가 있습니다.

 

다낭숙소
침실

 

 

2층에 방이 2개가 있었구요! (방 크기는 약간 차이가 있었습니다.)

이날 비가왔다보니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왔습니다.ㅎ

 

욕실

 

 

화장실, 샤워실은 방 안쪽에 있었습니다.ㅎㅎ 2층에도 필요한 것들이 다 있어서 좋았네요.ㅎ

그렇다보니 한번 2층에 올라오면 1층에 잘 안내려가 지더라구요.ㅎ

다만, 계단을 올라다니기 불편하신 분들은 1층에서 생활을 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ㅎ

 

나만리트리트풀빌라

 

침대에서 바라본 정면 입니다.ㅎ TV가 놓여있고, 커튼 바깥쪽으로 숙소 전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ㅎ

3박4일 중 하루를 머물렀던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풀빌라.ㅎㅎ

숙소에 있는것만으로도 큰 행복이자 힐링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베트남 다낭 여행기 1-2탄 숙소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2017/12/12 - [해외여행/다낭] - [베트남 다낭] 나만 리트리트 전경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