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여행] 다낭 맛집 포슈아, 바빌론스테이크 소개

안녕하세요! 가을 낙엽입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낭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먼저 소개해드릴 맛집은 다낭 호이안 야시장에 있는 베트남 쌀국수 포슈아 인데요.

그전에 앞서 호이안 야시장 잠시 소개드릴게요 ㅎ

 

베트남다낭
다낭여행

 

먼저 호이안 야시장 사진 입니다.

호이안 야시장에는 알록달록 예쁜 등들이 많이 있습니다.

호이안에는 투본강도 있구요. 여기에서 투어도 할 수 있습니다.ㅎ(여행에 참고하세요)

 

 야시장 시간은 18:00~22:00 까지라고 합니다만, 22시가 넘어도 여전히 장사는 한다고 합니다.ㅎ

그렇지만 변수가 작용할 수 있으니 야시장 운영시간은 참고하시는게 좋겠죠?! ^^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투본강을 건너면서 야경을 구경하시기도 좋구요!

시장 길이 단순한 편이어서 가볍게 산책하시기에도 좋습니다.ㅎ

 

 

 

 

지금부터 소개드릴 포슈는 베트남 쌀국수로 매우 유명한 가게 입니다.

 

포슈아

 

먼저, 가게 외관입니다.^^

한국인에게 매우 인기가 좋은 곳이다보니 가게 이름 앞에 한글 가게이름도 써있었어요.ㅎㅎ

사람이 많은편인데, 쌀국수 특성상 회전이 빠른 편이었습니다.

 

포슈아 쌀국수
쌀국수

 

포슈아의 기본메뉴 쌀국수 입니다.

쌀국수 맛이 대박이었습니다.

면발의 부드러움과 순하면서도 간이 딱 맞는 국물이

어우러지다 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왜 이곳이 베트남쌀국수 맛집인지 알겠더군요!

 

까오라우비빔국수

 

이 메뉴는 포슈아 까오라우 라는 호이안식 비빔국수 입니다. ㅎㅎ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좋았습니다.ㅎ

 

화이트로즈

 

이 외에도 화이트로즈도 주문 했었는데요.ㅎ

얇고 투명한 찹쌀피에 새우가 들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ㅎㅎ

 

여행후에도 쌀국수 맛이 계속 생각나서

한국의 베트남 쌀국수 집 식당에 자주 갔지만 기분탓일수도 있겠지만

베트남 현지의 쌀국수와는 맛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었습니다.ㅎㅎ

 

가격까지 매우 착했던 포슈아!

많은 분들이 찾을수밖에 없는 식당이었습니다.ㅎㅎ 만족만족 대만족!

 

 

 

 

아! 그리고 참고로 베트남 특성상 음식에 고수가 많이들어가기 때문에 입맛에 안맞는 분들은 

고수를 빼달라고 말하시면 됩니다.ㅎ 

(고수빼주세요 베트남어: 꼼(꽁) 쪼 라우 텀)

 

그 다음으로 소개드릴 식당은 다낭 바빌론스테이크 입니다.

 

바빌론스테이크
다낭스테이크
다낭맛집

 

바빌론스테이크는 다낭 도심에 있었구요!

식당안에는 한국사람들이 가득했습니다. ㅎㅎ 심지어 케이팝이 흘러나왔다는ㅎ

그 이유가 가격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현지인들이 먹기에는 조금 비싼 가격이라고 합니다.

 

먼저 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요ㅎ 가격은 38만동으로 기억됩니다.ㅎ

현지 직원분이 먹기좋게 고기를 잘라서 놓아주셨습니다.ㅎㅎ

특제 스테이크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었던 스테이크.ㅎㅎ 

 

베이컨치즈새우

 

이 메뉴는 바빌론스테이크 스모크 베이컨 치즈 새우 입니다.ㅎㅎ

치즈양이 어마무시하죠.ㅎㅎ 새우를 살포시 잘 덮고있네요.ㅎ

비주얼이 참으로 먹음직 스럽죠?!

 

치즈와 새우의 조합은 맛도 환상!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을만 합니다.ㅎㅎ

 

다낭 맛집 2곳에 대한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참고하셔서 더욱 풍성한 다낭 여행되시길 바래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