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서부여행]샌프란시스코 공항 근처 숙소 베이랜딩호텔!

안녕하세요?! 가을낙엽 입니다. ^^
이번에는 샌프란시스코 공항 인근 4성급 호텔인 Bay Landing Hotel에 대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
베이랜딩 호텔
저희는 일정상 비오는 저녁에 도착을 했었던지라
베이랜딩 호텔
Bay Landing Hotel 호텔 전경은 다음날 오전에 촬영했습니다. ^^
베이랜딩
먼저 1층 카운터 전경입니다.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이 드는 곳 이었습니다. ^^
로비
저희 숙소는 3층이었기에 엘리베이터 타고 이동!
엘레베이터 문이 열리니 안락해보이는 쇼파가 놓여있었습니다 ㅎㅎ
복도
Bay Landing Hotel 3층 복도 모습입니다. 방이 상당히 많더군요 ㅎㅎ
호텔 침실
저희는 원베드룸이 놓여 있는 숙소였습니다 ㅎ
침대가 굉장히 푹신해서 쉴맛나더군요 ㅎㅎ
베이렌딩침실
숙소가 정말 아늑한 분위기죠?! ㅎㅎ 배가보팠던 지라 육개장 라면 올려놓고 한컷 ㅋㅋ
베이렌딩호텔
약간의 티 종류와 커피, 커피포트가 놓여있었습니다.
호텔화장실
화장실 & 욕실 입니다 ㅎ Bay Landing Hotel의 한가지 아쉬운 점은 치약, 칫솔 등이 비치되있지 않다는 점 이었습니다.ㅎ
이용하실 분들은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요 ㅎ
베이랜딩조식
다음은 Bay Landing Hotel 조식관련 정보입니다. 조식은 06시 무렵부터 가능했으며, 각종 빵종류, 오뮬렛, 베이컨, 시리얼, 요플레, 과일류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조식
오트밀
또한 오트밀도 있었는데요. 달짝지근한 맛이 났습니다.
과일
개인적으로 메론이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ㅎ
베이랜딩 조식음료
또한, 과일주스, 티 종류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
미국 서부 샌프란시스코 공항 근처 안락한 숙소를 알아보신다면 Bay Landing Hotel 도 한번 고려해보셔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