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서부여행]샌프란시스코 공항가기

안녕하세요?! 가을낙엽입니다.
한국시간으로 1월9일 기준으로 미국서부권 여행을 하기위해 미국서부 샌프란시스코 공항에 도착한 상황입니다.

미국 서부 여행을 하며, 틈틈이 여행일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
인천공항
먼저 저희 일행은 광주에서 인천공항으로 가는 리무진 버스를 10시5분에 탄 후 인천공항에 13시30분경에 도착했습니다.
비용절감(편도 약 50만원가량 절감)을 위해 홍콩을 경유해서 가게되었습니다. ^^
케시이퍼시픽
항공은 케세이퍼시픽을 활용했습니다.
케세이퍼시픽
의자 앞에 있는 기기를 활용하여 영화 및 음악감상, 게임을 할수가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네요 ㅎㅎ
기내식
또한 비행기 안에서 기내식을 먹었습니다ㅎㅎ 메뉴는 파스타와 치킨라이스 (?) 두 종류였는데 저는 치킨라이스 선택 ㅎㅎ
net.daum.android.tistoryapp_20180108233209_0_crop.jpeg
다운로드
약 3시간30분에 걸쳐 홍콩에 도착하였습니다 ㅎ
홍콩공항
도착한 뒤 한시간 뒤 바로 샌프란시스코로 향하는 비행기를 타야했기에 바로 환승할 곳으로 이동!
국제공항
홍콩 국제공항 역시 무지하게 크더군요 ㅎㅎ
비행기
조금 빡빡한 (?) 홍콩에서의 입국절차를 마친 후 샌프란시스코로 향하는 비행기 탑승!
이번에 이용한 항공역시 케세이퍼시픽 이었습니다 ^^
에어쇼
홍콩행에서는 발견하지 못했던 에어쇼 기능도 활용해봤어요 ㅎㅎ 이륙 및 착륙때 보면 재미나더군요 ㅎㅎ
기내식
비행기 이륙후 나왔던 기내식ㅎㅎ 미트볼 앤
파스타
파스타를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ㅎㅎ
샌프란시스코공항
식사, 게임, 숙면을 취했는데도 도착하지 않았던 미국 ㅋㅋㅋ 홍콩에서 샌프란시스코까지는 약 13시간 비행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
태평양이 어마어마하게 넓긴하네요.ㅎ 도착하니 샌프란시스코는 비가 오고 있었습니당 ㅎ
그래도 날씨는 포근한 편 이었어요!
샌프란시스코
드디어 도착한 샌프란시스코! 이번에도 역시 까다로운 입국 심사를 마치고 드디어 입성!
샌프란시스코국제공항
이후 저희는 첫번째 숙소인 Bay Landing Hotel로 이동했습니다.ㅎ 숙소도 곧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미국 서부여행기네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