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키우기] 털빠짐 (땜빵)으로 나주 가람동물병원 방문한 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의

벨라에요

 

라미가 아플 때마다

예방접종할 때마다

방문하고 있는

나주시 빛가람동에 위치한

가람동물병원에 대해

소개해드릴겸,

 

고양이 털빠짐(땜빵)으로

병원 방문했던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다같이 꼬고!

 

고양이털빠짐

고양이땜빵

 

평화로웠던 한 때,,,

우리 가족은 라미 왼쪽 눈썹쪽에

털이 빠지게 되는 현상을 발견했는데요

 

처음에는 대수롭지 않게 여겼는데

갈수록 땜빵이 난 것처럼

털이 많이 빠지질래

피부병이 아닌가? 의심되서

라미 케이지에 넣어서 집 근처

병원으로 고고했답니당

 

가람동물병원

 

가람동물병원의 외관은 이렇구요!

혁신도시(빛가람동)가 조성되고 나서

오픈한 곳이니

건물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했어요!

 

 

 

위치는 빛가람 호수공원에 인접한

곳에 있어용

동주민센터와 가깝다능

 

동물병원

 

진료시간 참고해주시구요!

점심시간도 체크체크!!

 

나주동물병원

 

라미 중성화 수술은

광주 '수동물병원' 이라는 곳에서 했었는데

그 후로 예방접종, 건강검진,

그 외 아파서 병원진료는

모두 이곳 가람동물병원에서 한답니다 

 

턱시도고양이

 

대기실에서 대기 중인 라미 (쫄보) ㅋㅋㅋ

이곳 병원에는 '치치' 라는 고양이가 있어요

라미와 다르게 겁이 없고 사회성이 좋아서

손님이 오면 관심을 갖고 저렇게 옆에 앉아서

순서를 같이 기다려주기도 해요 ㅋㅋ

 

 

근데 라미는 옆에서 벌벌벌 ㅠㅠ

멀리서도 라미 왼쪽 눈썹 털빠지는 게 선명하게

보이죠?ㅠㅠㅠㅠㅠ

바보같은 땜빵...

 

고양이진료

 

진료실 내부를 보여드리려고

예전에 다른 일로 병원 방문했었던 사진 첨부해요!

 

다행히도 의사쌤이 라미 진찰하시더니

눈썹 털이 빠지는 건 특별한 현상은 아니고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털이

다시 날 거라고 했어요!

그래서 병원비 안 받고 그냥 가라고 하심ㅋㅋㅋㅋ..

 

엄마가 그냥 나오기에는 미안하다며

라미 간식 잔뜩 사오고 ㅋㅋㅋㅋ

영양제도 사왔어요 ㅋㅋㅋ

 

다음 이야기에서도 라미 병원갔던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