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용품] 고양이 털장갑 (브러쉬장갑) 사용 후기

고양이털장갑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블로그의 벨라에요

오늘은 고양이 털장갑(브러쉬 장갑)

리뷰를 할거에요!

 

모든 냥집사들의 고민 ㅠㅠㅠ

고양이 털이죠... 넘나 날린다응!!

여기저기 털들이 널려져 있죠ㅜㅜ

인터넷을 구경하다가 예전에

이 털장갑 홍보를 많이 하길래

쿠팡에서 샀었어요!

네이버나 쿠팡에 '고양이 털장갑'이라고 

검색하면 나와요! 

브러쉬장갑

!요로케! 생겼고용

 

고양이브러쉬

이거슨 착샷임..ㅋㅋㅋ

정말 브러쉬처럼 오돌토돌하게 생겼어요

 

고양이키우기

라미야 ~ 털 빗자 !!!

 

 

고양이빗질

머리부터 목, 몸, 뒷다리, 꼬리로

이어지도록 빗어주면 되는데용

라미는 별로 안좋아하더라고요ㅠㅠ

털장갑만 끼면 도망간다능ㅋㅋㅋㅋ ㅜㅜ

털장갑

2번 정도 빗었을때.. 요정도의 털이

나옵니다.. 어마어마ㅜㅜㅜㅜ

애완동물

4~5번 빗으면 이렇게

털이 더 많이 모이게 되고용!!

효과는 좋은거같아요 나름 ㅋㅋ

그치만 근본적으로 털을 없애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털정돈한다는 느낌으로

생각하고 사용해주시면 될거같아요!

 

털장갑으로 털빗는 영상도 첨부할게요 ㅋㅋ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용 '^'

 

고맙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