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키우기] 모래 추천! '미스터리' 3년 사용 후기

고양이모래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의

벨라에요 ~

 

오늘은 라미가 3년 간 사용중인

"미스터리 (Mr.LEE) 고양이 모래"를

포스팅하려고합니다!!!

미스터리

미스터리 고양이 모래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무향인 '기본(오더킬러)'부터 현재 라미가 사용중인

'라벤더'에 이르기까지!!

정말 다양해요!

저는 미스터리 모래 종류는 거의 다 사용해봤는데!

다 좋았어요...!! 성능 차이보다는

향 차이인거같아요!

고양이화장실

라미가 사용 중인 핑크빛 화장실 ㅎㅎ

이 화장실도 만족중입니다 ㅋㅋ

쿠팡에서 2~3만원대 주고 구입했었어요!

이것도 3년 넘게 사용중 ㅋㅋ

 

고양이발판

이 발판은 몇 년 전에

고양이 모래 유목민시절ㅋㅋㅋ

동그란 알갱이처럼 생긴 모래를 사용했을 당시

그 모래 사니까 받았던 사은품이었는데!

진짜 잘 쓰고 있어요!!!

 

라미가 응가랑 쉬 싸고 나오면

발을 잘 털고 나오지만 어쩔 수 없이

모래가 조금씩 튀거든요!

근데 저 발판이 튀는 모래를 어느정도

방지해줘요 ~

 

고양이모래

미스터리 모래 화장실에 담겨있는 모습ㅋㅋ

 

모래

화장실 삽으로 요로케 퍼내면 되요!

미스터리 모래는 정말 응가나 쉬를

잘 굳게 해죠서ㅠㅠㅠㅠ

퍼낼때도 완전 수월수월!!!

사실 다른 모래들도 다 잘 굳는데!!

요 미스터리 모래는 삽으로 퍼낼때!!!!

으깨지지 않고 굳혀진 모양

그대로 퍼낼수가 있어서 진짜 편해요!!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 완전 공감하는 부분 ㅠㅠ)



고양이모래

모래 알갱이 상세샷입니당!

약간 공사판에서 볼 수 있는 모래처럼 생겼어요ㅋㅋ

 

고양이화장실

그리고! 응가할 때 꼭!

서서 싸는 스킬을 보여주는 라미 ㅋㅋㅋㅋㅋ

쉬는 앉아서 싸는데

응가는 꼭 서서 싸요 ㅋㅋㅋ

넘귀ㅠㅠㅠㅠㅠ

깔끔냥

 

미묘

응가 싸면서도

이렇게 예뻐도 되는거여

고양이

다소곳한 라미로 ㅋㅋㅋ 마무으리!

 

이상으로 고양이 모래

'미스터리 (라벤더향)'

리뷰를 마칩니다!!!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용!

고맙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