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키우기] 순한 라미가 가출했던 썰,, 풉니다. 고양이 가출사건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의

벨라에요

 

반려묘

 

오늘은

우리 귀염둥이 사랑둥이

라미가 가출했던 썰을 들려드릴게요ㅠㅠ

 

사실 지금도 가출을 하긴 하는데

가족들이 걱정 안할 정도로

회귀본능이 투철한 라미라서 ㅋㅋㅋ

괜찮지만

 

이 때는 아직 아가였고

최초로 가출했던 때라서 가족들이

다들 엄청엄청 놀랐다능 ㅜㅜㅜ

 

고양이는 원래 호기심이 많은 동물이에요!

라미는 우리집에 온 이후로는 계속

집에서만 생활했는데 우리 가족을 현관문을 열고

밖에 나갈 때마다

얼굴만 빼꼼~ 빼고 밖을 내다보는

경우가 종종 있어왔는데

 

워낙 겁이 많아서 대수롭지 않게 여겼는데

하루는.. 열려진 현관문 틈을 열고

나가버린겁니다.....

 

그래서 울 가족은 모두 망연자실..

무려 4일동안이나!!!

못 찾았어요ㅜㅜ

 

그래서 거의 체념한 상태로 있는데

제가 퇴근하면서 현관문을 잡는순간

라미 목소리가 들리는거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옹.ㅇ.. 냐아아..옹..(힘없음)

 

울집 밖 창고에 있었움 ㅜㅜ

그래서 제가 라미 잡아서

(진짜 목덜미를 콱!! 잡았음ㅋㅋ)

집으로 데꼬 왔어용

가출고양이

붙잡힌 현행범의 모습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가출

몰골을 보니

핑크코는 여전히 유지되고 있었고 ㅋㅋㅋ

 

 

하얀 털은 회색털

로 변해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찹쌀떡

흰양말고양이

원래 라미는

이렇게 뽀송하고

하~~얀

찹쌀떡 소유묘인데!!!!

회색발이라니 ㅋㅋㅋㅋ

가출냥

4일동안 쫄쫄 굶었을텐데

왜이렇게 힘이 장사였지?ㅋㅋㅋ

정신을 못차리는 중 ㅜㅜ

실종고양이

넘치는 힘으로

라미 주특기(=셀카 찍기)도

실패...

유기묘

회색 발 됐대요 ㅜㅜ

고양이사료

라미 가버린 줄 알고

밥그릇도 폐기처분 했어서

일회용에다가 밥 줌 ㅠㅠ

 

 

본격! 가출 후 허겁지겁 먹는 영상

집 나가면 개고생이다.avi 

아니 이 영상이 더웃곀ㅋㅋㅋㅋㅋ

빨리감기 아닙니다

진짜 무시무시한 속도로

연어캔 이미 클리어 하고

남은 사료 먹음 ㅋㅋㅋㅋ

 

살아있는 사료 진공청소기.avi

연어캔이랑 사료 다먹고 나서

입 주변 털 정리할 때 ㅋㅋㅋ

 뭘 잘했다고 내 무릎 위에서

당당하게 털 관리하는 중

 

뻔뻔한 고양이

ㅠㅠㅠㅠ사랑둥이...

내가 구해주고

먹을거 줘서

감사하다는 표시로

(흙 묻은 회색 발로) 나 안마해줌

이뿌니.. 라미

꾹꾹이의 달인

흰양말고양이

턱시도고양이

샤워시켜주니까

완전 꿀잠자는 아가..

 

다시는 가출하지마 ~~~~~

 

(지금은 가출하고 2시간 후에

현관 앞에서

고래고래 소리 질러요.. 문 열라고;;;)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