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상처치료] 고양이 라미 젤리발바닥 상처 치료 후기

안녕하세요 'ㅅ'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

벨라에요

 

라미가 발바닥에 상처가 나서

병원에 가서 통원치료 받은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이번에도 라미 주치의가 계시는ㅋㅋㅋㅋ

가람동물병원으로 갔습니다

 

고양이키우기

 

전에 했던 포스팅에서

라미가 가출했던 이야기 들려드렸었죠?

이제는 가출이 일상화 되어버린 라미가

어느 날은 집으로 들어와서는

절뚝거리는거에용 ㅠㅠㅠ..

 

고양이발바닥

 

발바닥을 살펴보니

찢겨져 있었어요

속살도 보였음 ㅠㅠㅠㅠㅠㅠ으아ㅏ..

 

이놈이 창고를 막 돌아다니다가

다쳤나봅니다ㅜㅜㅜㅜ

 

턱시도고양이

 

놔라!!!!

라미둥절,,

 

흰양말고양이

 

그래서 라미가 극혐하는 이곳

동물병원으로 왔지요^-^

 

 

겁먹은 눈빛으로 의사쌤을 올려다보는

쫄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병원

 

진료대에 올라와서도

두리번두리번거리며

숨을 데를 찾는 람....

 

그러게 왜 다쳤엉-.-

 

가람동물병원

 

놀란 라미 잡고 진료실에서 셀카 한번 ㅋㅋㅋㅋ

의사쌤이 도망 갈 수 있으니까

잡고 있으라고 하셨어욤^^

 

여기 내원하는 냥이들이 자주 숨나봐요 ㅋㅋ

눈 땡글 ㅠㅠㅠ

 

우선 바르는 연고 처방 받았고

얇게 자주 펴발라주라고 하셨슴다 ~

 

고양이

 

집에 돌아와서 연고를 바름..

근데 라미가 발바닥이 이상한지 자주 핥아서

연고를 먹게 되니까

자주 바르기도 어렵고..

 

 

더군다나 연고를 바른 상태에서

쉬하러 화장실에 들어가면

연고바른 발바닥에 모래가

덕지덕지 묻게 되는... 그런 상황이 되어서

번거롭고 라미한테도 안좋을거같아서ㅠㅠㅠ

 

약 발라주는게 힘들었슘 ㅠㅠㅠ

 

 

※주의 (아래 사진은 극혐일수 있어여!!) 주의

 

고양이젤리

몇일 약 발라주다보니

너덜 거리던 살이 자연스럽게 뜯어지고

선명히 보이는 선홍빛 속살...

으악!!!!!!!!!!!

 

그 와중에 라미 발바닥 완전 곰돌이임 ㅠㅠㅠ

#고양이젤리 #젤리 #고양이발바닥 ㅋㅋㅋㅋ

 

시간이 지나니 지금은

새살이 돋아나서

예쁜 젤리 발바닥 유지중이에요ㅋㅋㅋ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