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키우기] 유기묘 '라미'의 아깽이시절 또방출!!! 그 두번째 이야기

 

고양이 키우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에 "벨라" 입니다!

야심차게 올렸던

'턱시도고양이 라미의 첫번째이야기'

많이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두번째 이야기 바로 꼬!할게요><

고양이

아깽이 시절 라미는 이렇게 작았구나..

뽀송함이 여기까지 느껴진다..... 귀여웡 ><

 

유기묘

지금은 3살인 라미를

블로그에 올리려고 예전 사진을 찾아보니

라미가 정말 작았을 때 우리집에 왔구나

새삼 느끼고있어요

귀..여..워...

 

서랍

이렇게 서랍을 자기 아지트처럼

지내고요 ㅋㅋㅋㅋㅋㅋ

약간 좀 컸을 때라 서랍이 비좁네요..

#랍고양이

미묘

서랍에서 아련보스.....

어려서부터 핑크코였구나

 

고양이

비단결 같은 털 뽐내면서

잠자는 라미

지금도 그렇지만 어렸을때도

진짜 순~~~했어요. 완전 순둥이

 

흰양말고양이

이름(사람->사람이->사라미->라미)처럼..

정말 사람처럼 자는 라미..

베개 베고 이불덮고 자는 라미ㅋㅋㅋㅋㅋ

 

코숏

아주 편안함.. 곯아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개베는고양이

 

고양이

라미 가끔 이렇게 '갸우뚱'거리면서

애교도 부려요

지금 커서도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


 

턱시도고양이

흰양말 오잉????? 갸우뚱?????

 

영통

멀리 있는 대구에 사는 언니랑

영통도 하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없는 표정 주의...

#영통하는고양이

 

고양이애교

라미는 애기때부터 저희 친정엄마 껌딱지였어요..

엄마 양말이라두 좋아!!

완전 애교쟁이ㅠㅠ 이뿌니!

 

고양이발바닥

발바닥도 진짜 예쁜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아련보스...

 

고양이발바닥

유기묘(길냥이 출신)였어서 그런지

발바닥 젤리에 검정색 부분이 있었는데

그모양이 바로 하트 !!!!

 

고양이젤리

하트발바닥 자랑 자랑 ~~

"사 랑 둥 이"라는 증표가 아닐까...

 

흰양말고양이

제가 마스크할 때 제법 방해도

하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우리집에서 적응해가는 모습

흰양말로 눈을 콕! 콕! 할때마다 아팠다는 ㅠㅠ

눈꺼풀 움직이는게 신기했나봐요 ㅋㅋ

 

미묘

아련아련..

예쁨예쁨..

이 더해갈 무렵

미묘

요로케 예쁜 포즈로

셀카도 찍을줄 알구요 ㅋㅋㅋㅋㅋㅋ

완전 겨울 공주인줄 ;;

핑크공주

 

예쁜고양이

상자에서 놀다가

레전드 사진 찍힘ㅋㅋㅋㅋㅋ

동글동글 귀여운 라미><

동그라미!

 

두번째 이야기도 잘 보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다음편 이야기도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고맙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