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전주 한옥마을 여행기

안녕하세요?! '가을낙엽'입니다.

오늘은 전주 한옥마을 여행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

 

전동성당

 

 

한옥마을은 전동성당으로도 굉장히 유명한 곳이죠?! ㅎㅎ

날이갈수록 관광객이 늘어나는 이곳! 전주 한옥마을 ^^

어려서부터 자주왔던 곳인데, 수년전에 비해 더욱 생기있는 곳이 되었더군요!

 

전주한옥마을

한옥마을전경

 

가는 길마다 멋스러운 한옥들이 많다보니 다양한 사진들이 나오더라구요 ^^

오랜만에 오목대도 올라가봤네요!

오목대를 올라가는 길에 한옥마을의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어서 좋아요!

 

또한, 전주 한옥마을의 장점중 하나는 다양한 먹거리가 많다는 건데요! 저렴하게 다양한 간식들을 드실수가 있습니다.ㅎ

 

 

 

길거리야바게트

문강정

다우랑수제만두

치즈스틱

 

 

저는 길거리야바게트, 다우랑 수제만두, 문강정, 치즈스틱 4곳을 들렸는데요 ㅎㅎ

4곳 모두 대만족 했습니다.ㅎㅎ 정확한 가격은 기억나지 않지만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

 

교동석갈비

 

 

식사는 한옥마을 내에 있는 교동석갈비에서 했습니다. ㅎㅎ

전주하면 흔히 비빔밥을 떠올리지만, 매번 비빔밥을 먹을 수 없으니 식사메뉴를 고민하기 마련입니다.

전주 한옥마을 내부에 있는 교동석갈비는 식당 규모도 크고 맛도 좋아서 항상 사람이 많은 곳 입니다.ㅎ

돌판에 먹기좋게 잘라서 음식이 나오니 더욱 만족스러운 곳 이었습니다. ㅎ

 

 

식사를 마친 뒤에는 커피를 마시며 한옥마을 전경을 볼 수 있는 투모로우 카페에 들렀습니다. ㅎㅎ

 

전주한옥마을

한옥마을

노을

투모로우카페

 

투모로우 카페에서 본 한옥마을 전경 입니다. ^^ 커피주문을 한 뒤 옥상에 올라가서 한옥마을을 다시 한 번 감상했네요.ㅎ

 

 

 

아메리카노

커피

 

느낌있게 한옥마을 배경으로 사진 한 컷 ^^

전주 한옥마을은 계절별로도 다른 매력이 있기 때문에, 나중에 날씨 풀리면 한 번 더 와야겠습니다. ㅎㅎ

 

 

전주교동석갈비 지도 입니다.

 

 

한옥마을 전망이 보이는 투모로우 카페 주소 입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