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여행]함평 주포한옥마을 핑크뮬리 구경하며 가을산책

함평 핑크뮬리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근교에서 '핑크뮬리'를 볼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하고자 해요~!

 

그곳은 바로 전남 함평 주포한옥마을인데요!

핑크뮬리는 주포한옥마을 뒷편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요~!

차도에서는 잘 보이지 않다보니 주포한옥마을에 거의 도착했을 즈음 길가에 있는 안내 현수막을 잘 보시는 노력이 필요해요.

사람들의 동선을 따라가도 충분히 찾으실 수 있구요. ^^

주말에 갔을 때 사람이 꽤 많았는데 그래도 곳곳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는 어렵지 않게 했었어요.

 

주포한옥마을 핑크뮬리

 

핑크뮬리는 제주 혹은 경주에 가야 볼 수 있을줄 알았는데,

이렇게 전남 함평에도 조성되어 있어 좋았어요. 색감이 이쁘네요. ㅎㅎ

 

핑크뮬리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생각했던 것 만큼 장소가 넓지는 않았다는 점 인데요.

그래도 한번쯤은 방문해서 구경해 볼 만한 곳이에요~!

요새 날씨가 좋은만큼 주말이나 공휴일에 가면 사람이 많아 메인 장소들에서 사진찍기가 쉽지많은 않았어요.

 

 

국화꽃

 

이곳 함평에서는 핑크뮬리 뿐 아니라

국화꽃과 코스모스가 함께 있어서, 꽃이 만개할 때 쯤에 방문하면

볼거리가 더욱 풍성하겠죠?! 

이곳을 보니 이 앞전에 갔던 함평국화축제가 생각났어요. 거기에 비하면 턱 없이 부족한 수지만 그래도 핑크뮬리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함평 핑크뮬리

 

핑크뮬리 보며 가을산책하다가 찾은 명소인데요.

아쉽게도 사진 구도는 엉망이네요.ㅎㅎ

 

핑크뮬리

 

밀착해서 한 컷!

아! 그리고 '핑크뮬리'가 심어진 곳 안쪽으로 들어가지 말라는 문구들이 곳곳에 있어요.

이점도 구경하실 때 참고하셔야겠어요~!

 

함평 핑크뮬리

 

이 길은 사진찍기 좋은 메인 길인듯 한데,

사람이 많아 이렇게 밖에 못 찍었어요. ㅠㅠ

사람이 없을 때 가면 훨씬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을듯해요!

저희는 구경하지 못했지만, 주포한옥마을 인근에는 함평 돌머리해수욕장, 돌머리 억새정원도 있다고 하니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가신김에 들러보셔도 좋을듯 하네요.

 

이상으로 전남 함평 주포한옥마을 '핑크뮬리'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