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호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라마다전주호텔!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몇 달전에 이용했던 라마다전주호텔 이용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라마다전주호텔

 

먼저 라마다호텔 로비 분위기 입니다.

저는 추운 날씨에 라마다전주호텔을 이용했었는데요.

1층 로비부터 아늑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

 

라마다전주호텔

 

1층 공간에는 대기할 수 있는 공간과

매점 등이 위치해 있었습니다.

 

라마다전주호텔

 

아내가 체크인하는 동안 호텔을 둘러봤는데요.

1층에 전시된 감사패와 축구공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2017년도에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대회에 기여한 바가 큰가봐요 ㅎㅎ

 

라마다전주호텔

라마다전주호텔

 

여러 축구선수들의 싸인이 적힌 축구공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이 사인의 주인공들이 몇 년 후면 세계적인 선수가 되어있기도 하겠지요?!ㅎ

 

 

라마다전주호텔

 

체크인을 마치고 이제 객실로 고고!

 

라마다전주호텔

 

객실로 가면서 객실 안내 사진하나 찍어주고~

 

라마다전주호텔

 

저희는 직접 이용하지 못했지만

정보공유 및 기록차원에서 Lounge & Bar이용시간 사진도 남겼습니다. ^^

 

라마다전주호텔

 

객실 복도 입니다. 객실 복도도 분위기 있더라구요 ㅎㅎ

 

라마다전주호텔라마다전주호텔

 

드디어 객실 입성!

객실에 들어와보니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차가 있었구요.

소중한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금고와 가운,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라마다전주호텔

 

객실 역시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아늑하다보니

맘 편히 꿀잠을 잤었다는 ㅎㅎ

 

라마다전주호텔

라마다전주호텔

 

침대 상태도 매우 양호했고, 방안에 소파가 있다보니

 공간활용도가 좋았습니다.

 

라마다전주호텔

라마다전주호텔

 

욕실상태 역시 베리 굳굳!

다음번에 전주에 이용할 일이 있다면, 다시 한 번 이용할 의향이 있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라마다전주호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