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평화동 갤러리 카페 오브제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전주 평화동에 있는 갤러리 카페 '오브제' 이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전주 갤러리 카페 오브제는 전주 평화동 평화시립도서관, 평화보건지소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길가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기 수월하실 거에요! ^^

 

 

요즘에는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한 이색적인 카페가 많아서 좋은데요~

제가 들렸던 전주 평화동 오브제는 갤러리 카페로, 지인들과 맛있는 음료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받을 수 있어 좋았던 카페에요~!

전주 평화동 갤러리카페 오브제는 분위기상 젊은층보다는 중년층이 즐겨 이용할 것 같은 카페였어요~

물론 분위기가 좋아 젊은층도 많이 이용은 하겠지만, 어른들을 모시고 가기에 좋은 느낌이였달까?!

카페 입구에는 수제빙수, 수제차, 빵 종류를 홍보하고 있었어요~!

 

 

카페를 이용했던 날, 약간의 꽃샘추위가 있어 빙수 메뉴에 도전해보지는 못했지만,

날이 풀린다면 빙수 메뉴 한 번 시식해보고 싶었어요~!

카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30분 부터 오후 11시 까지 였습니다~!

꽤 늦은 시간까지 오픈하네요!

 

 

급하게 주문하느라 미처 메뉴판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ㅠ

가게 안에 들어오니 오마니 녹두빙수를 홍보하고 있네요! 

다시 한 번~ 다음번 이용시에는 빙수를 꼭 도전하니라 마음 먹었습니다.

녹두의 효능을 읽어보니 더더욱 먹고 싶었다는. . ㅎㅎㅎ

저희는 따땃한 음료인

카페라떼, 자몽차, 생강차 3잔을 주문하고 카페를 둘러봤어요~

 

 

 

건물은 2층 구조였는데요~!

1층은 분위기가 두 종류로 나뉘어 있었어요!

소수가 음료를 즐기기 좋은 공간과 여러명이 방문했을 때 이용하기 좋은 공간이 분리되어 있었어요.

 

 

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지만 곳곳에 다양한 소품들이 놓여져 있어서 음료 주문 후, 천천히 구경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날 지인들과 할말이 많아 사진은 많이 못 찍었습니다. ㅠ

 

 

그래도 갤러리 카페에 온 만큼 2층도 살짝 둘러봤는데요~!

2층은 대체로 소수의 카페 이용자들이 활용하기 좋은 공간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곳곳에는 갤러리 작품들이 놓여 있었구요~!

 

 

2층 안쪽에는 좌식으로 된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좌식으로 된 공간 옆에는 화분들이 놓여 있어서 분위기가 한층 더 좋았어요~!

다만 이 좌식 공간은 예약석이라고 하니, 이용 시 참고하셔요!

 

 

복도에 이렇게 작품들이 놓여 있기도 했어요~!

같이 갔던 일행 중 한 명은 작품 하나하나 유심히 보시더라구요 ^^

 

 

2층 중간부에 이렇게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소소하게 볼 거리들이 있었습니다~~!

 

 

카페를 구경하다보니 나온 음료들!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떡을 주시더라구요! (1인 1떡 ㅎㅎ)

덕분에 음료와 함께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이상으로 갤러리 카페 '오브제' 이용 후기에 대한 간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