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 키친 205 카페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함평에서 핫한 카페 '키친205'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해요!

 

 

먼저, 함평 핫플레이스 카페인 키친205 위치인데요!

함평군보건소와 함평공영터미널 인근에 위치해 있어요!

키친205 바로 앞에도 주차공간이 넉넉한 편이지만, 인근에 공영주차장까지 마련되어 있어 자차로 이용해도 불편함 없는 곳이에요~!

 

 

함평 키친205 카페 외관 인데요~!

2층으로 구성된 신식 건물이에요~ 카페 주변도 굉장히 잘 꾸며놔서 방문만해도 기분좋아지는 곳 중 한곳입니다.

본래 키친205카페는 작은 공간의 카페였는데요.

당시에도 딸기케이크, 딸기음료가 워낙 유명한 곳 이었어요~!

늦게 가면 재료 소진으로 맛을 볼 수 없을 정도였는데, 지금은 커진 건물만큼 일하시는 분들도 많이 늘어서그런지 이전 매장보다는 여유있게 맛있는 딸기케이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었어요~!

이 카페의 한 가지 특징은!

4계절 내내 딸기케이크와 딸기음료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이용 시, 참고하셔요 ^^

 

 

카페 앞에 놓은 이 간판?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곳곳에 인스타 감성 사진을 찍은 곳이 많아서 그런지

이곳 외에 카페 곳곳에서 인스타감성의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았어요!

평일 낮에 방문했음에도 차량과 사람이 꽤나 많았어요~!

이번 코로나19사태로 인해 함평 나비축제가 취소되었음에도, 꾸준히 이용자들이 있을 것 같았어요!

 

 

1층 야외 공간에 분위기 좋게 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아무래도 아이들은 밖에서 뛰어놀기를 좋아하보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신 분들이 

이 장소를 유용하게 활용하시더라구요!

카페 앞 마당이 꽤 넓어서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하셨더군요!

 

 

함평 키친205는 매주 월요일이 정기휴일이에요!

이용 시, 착오 없으시기를!

 

 

이곳은 카페 중앙 로비인데요! 계절마다 특색있게 공간 활용이 바뀌는 것 같아요!

작년 겨울에 방문했을 때는 대형 트리가 위치해있었는데요!

이번에는 테이블야자와 함께 의자가 놓여져 있네요!

실내 포토존으로 보여요!

 

 

카페 1층 분위기 입니다~!

굉장히 현대적인 느낌의 카페죠?!

호텔 로비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 였어요!

이날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카페를 찾았어요!

 

 

주문할때, 긴 줄은 아니었지만 약간의 웨이팅이 있을 정도였어요!

주말에 방문한다면 웨이팅 줄이 더 길었을거 같아요

카페 곳곳을 둘러보니 다양한 크기의 테이블야자가 있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시원한 분위기였어요~!

 

 

1층에 마땅히 앉을 자리가 없다보니 2층으로 향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는 2층의 경우 노키즈존이라는 문구가 붙어있었어요!

계단을 르면서 이해가 됬는데요

 

아이들이 계단을 올라가다가 다칠 위험이 있겠구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바깥 공간을 많이 이용했던 거 같아요!

 

 

계단을 좀 더 올라가니 깔끔하게 인테리어 된 공간이 나왔어요!

정말 현대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네요 ㅎ

 

 

2층에는 야외 경치를 즐기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날씨좋은 날! 이 공간을 활용해도 정말 기분 좋을듯해요!

위에 있는 조명이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주네요~!

벌레만 없다면 초저녁에 이용해도 좋겠어요!

 

 

여기에도 몬스테라, 스투키, 테이블야자 등 녹색 식물이 가득하네요!

광주 근교에 위치한 함평이다보니, 도시생활하다가 이런 식물 많은 카페만 와도 힐링이 될 거 같아요!

 

 

2층 안쪽에는 이런 느낌의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사진에 나오지는 않았지만 한쪽 벽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야외가 보이니 답답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거 같아요!

2층 역시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2층에는 이렇게 여러명의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아내말로는 이전에 방문했을 때는 이런 테이블이 없었다고해요~!

아무래도 날로 늘어가는 손님들을 배려해서 마련한듯하네요.

 

 

2층에는 이런 공간도 있었는데요!

처음 2층에 올라갔을 때는 오픈되지 않았었는지 이 공간에 앉는 사람들은 없더라구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자 사람들이 더 많아져서 그런지 이 공간도 오픈을 했습니다~!

 

 

유심히 지켜보니, 이 카페의 장점은

2층에도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어서 손님이 나가면 직원이 곧바로 올라와 테이블을 소독하시더라구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빠르게 올라오셔서 소독을 하는 것일지도~!

아무튼 바로바로 청소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딸기케이크와 음료들!

저희는 딸기쇼트케이크(5,500원), 딸기요거트그래놀라(5,500원), 프랑스초코케익(5,8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3,800원) 4가지 종류를 주문했어요!

딸기종류의 음료, 케이크는 물론 아메리카노까지도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또, 접시와 음료 잔도 예뻤어요 ㅎ 

 

 

조금 더 가까이에서 사진찍기!

전 개인적으로 딸기요거트그래놀라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케이크 곳곳에 신선한 딸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딸기케이크 중에 단연 최고였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구나 싶더라고요!

 

 

케이크에 아메리카노가 없으면 섭하기에~

한 잔 주문했었어요 ㅎ

 

 

존맛탱 딸기요거트래놀라 확대샷!

사진 보니 또 먹고싶네요~!!

 

 

함평 카페 키친205를 가을에 이용한다면 더 좋은 점은!

카페 바로 앞에 핑크뮬리가 피는 공간이 있다는 점 이에요!

지금은 봄이라 이런 모습이지만, 가을에는 이 공간이 핑크뮬리로 가득합니다~!

 

 

핑크뮬리 덕분인지 이렇게 천변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전남 함평 분위기 좋고, 딸기가 맛있는 카페 키친205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