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나운동 분위기 좋은 카페 인투더그레이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자 노력하고 있는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점점 급박하게 변화하는 사회이다보니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잠시나마 여유있게 커피 한 잔 마시는 시간은 그야말로 힐링 타임이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오늘은 전북 군산 나운동에 있는 인투더그레이 라는 카페를 소개할게요.

 

 

요새 코로나19로 인해 제가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는 요근래 외근을 다니기 어려운 상황이었어요.

하지만 언제까지 코로나19에 지배당할 수 없기에, 다행히도 필수적인 업무는 조금씩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중요한 업무를 본 뒤, 짧은 점심시간 중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군산 나운동 인투더그레이 카페를 들렀습니다.

출처: 다음

 

인투더그레이 카페 주소지는 윗 사진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다만 윌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이용 시 참고하셔야겠어요.

골목에 위치한 카페이기는 하지만 주차하기 어렵지 않았어요. 자차 이용하셔도 별다른 불편함은 없으실듯 해요.

다음 지도에서 보니 평점도 높게 나오네요.ㅎㅎ

 

포스팅 제목처럼 카페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는데요. 요근래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져서 야외는 오픈한 것 같지 않았지만 야외 테라스에서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내부는 전체적인 색감이 화이트 톤으로 이루어져 있어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분위기 였어요.

이 외에 카페 내부 곳곳에 예쁜 컵, 접시들이 놓여 있었어요.

 

 

그리고 카페 곳곳 인테리어들이 너무 좋았는데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어요.

 

 

그리고 인투더그레이 카페의 장점은 디저트 종류가 많다는 점 인데요.

단품 메뉴와 케이크 메뉴가 적절히 섞여 있었어요.

케이크 중에는 특히 제주 당근케이크가 맛있어 보였어요.

 

 

저희는 식사를 하고 방문했으므로 에그타르트와 레몬파운드,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 가격은 4천원 이었고, 디저트는 각각 3천500원의 가격이었어요.


이 메뉴도 맛있어보였어요!

다음번 방문 시 도전해보기로~!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특히 에그타르트 맛이 엄청 좋았는데요. 그야말로 입속에서 사르르~ 녹았습니다.

글 쓰면서도 또 생각날 정도로 맛있습니다.(이래서 살이찌나;;) 아무튼 감히 강추할게요!!

 

주문한 메뉴들 전체샷도 찰칵~~!

함께 간 직원의 사진촬영 실력이 좋아 분위기 좋은 사진이 나왔어요!

블로그를 운영하지만 사진을 대충 찍고 있는 제 모습을 반성해봅니다.ㅎㅎ

 


아! 카페 이용시 참고사항이 있으니 사진 내용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장식이라고 하기에는 곳곳에 컵과 접시 등이 놓여 있었는데요.

 

 

구매 가능여부에 대해서는 미처 확인하지 못했네요.

마지막으로, 카페 사장님께서 친절하셨던 부분도 기분좋은 이유중 하나였고, 화장실 내부도 멋지게 꾸며 놓은 섬세함에 감탄했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해야겠어요.

이상으로 군산 나운동 분위기 좋은 카페 인투더그레이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