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효자동 분위기 좋은 카페 오븐어클락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전주 효자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인 '오븐어클락' 이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해요.

요새 맛집과 분위기 좋은 카페에 종종 들리고 있어 기분 좋은 나날인데요.

이번에 소개드릴 카페는 분위기도 좋지만 음료와 베이커리 디저트 모두 맛있는 곳입니다.

 

 

카페 위치는 지도에 표시해봤습니다.

카페 건물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다만 주차장이 협소한 편이다 보니 자리가 없을 시, 인근에 주차해야 할 수도 있겠네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다행히 주차공간에 자리가 있어 주차장에 주차했었습니다.

 

 

카페 외관 모습입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좋았어요.

현대적인 감각으로 디자인되어 있었고요.

카페 이름에 맞게 입구에 시계 모양의 그림이 새겨져 있었어요.

요즘에는 카페 음료 맛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사람들이 찾고 싶은 분위기를 내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워낙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다 보니 자신만의 브랜딩화 하는 노력이 중요해 보입니다.

 

 

오븐어클락 카페 운영 시간은 

월요일~금요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 22시까지 운영하고요.

토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2시까지라고 해요.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그리고 위의 사진에도 표기되어 있듯이 애완동물과 외부 음식 반입이 금지입니다.

자칫 민감할 수 있는 문구를 이렇게 센스 있게 표시해 놓은 점도 인상 깊었어요.

 

 

카페 내부 분위기 살펴볼게요~!

입구만큼이나 실내 역시 현대적인 느낌이었는데요.

식당 안에도 밖에서 봤던 시계가 있었어요.

 

 

계단을 올라가면 밑에 공간과는 약간은 다른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테이블 및 의자 모양 그리고 화분의 효과 때문 인 것 같아요.

그리고 아동용 안전의자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몬스테라 모양이 엄청 예쁘네요 ㅎㅎ

저희 집 몬스테라는 언제쯤 이렇게 크려나~~

 

 

전주 오븐어클락 메뉴와 가격은 위의 사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커피 종류, 차 종류, 수 과일청, 생과일주스, 생딸기 우유 등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생딸기우유를 주문했어요!

 

 

포스팅 초반에 설명드렸듯이 오븐어클락 카페는 브레드 종류 디저트가 맛있기로 유명하고, 종류도 꽤 다양했어요.

이 카페를 추천해줬던 직원이 소프트 앙버터를 좋아하고, 맛있다고 하여 저희는 이 메뉴를 추가 주문했어요!

 

 

카페 안에는 모든 제품이 유기농 밀가루와 고메버터로 만들어졌다는 내용의 문구가 쓰여 있었어요.

수기로 쓴 문구여서 그런지 더욱 진심과 정성이 느껴집니다. ㅎ

 

 

디저트 종류로는 아몬드 크로와상, 딸기&버터 프레첼, 쿠기 종류, 단팥빵, 소세지 패스츄리, 소프트 우유 바게트, 곡물바게트 등 메뉴가 다양했고요.

메뉴별로 가격이 쓰여 있었어요.

 

 

모든 브레드 종류가 신선해 보였고, 맛도 좋아 보였습니다.

카페 방문 당시 배 터지게 점심을 먹고 방문했던지라 다양한 브레드를 즐기지 못해 아쉬움이 남았는데요.

다음번에는 다른 종류의 디저트도 시식해봐야겠어요!

 

 

이 외에 딸기가 들어간 디저트도 굉장히 맛있어 보였어요.

디저트 이름은 미처 확인하지 못했네요; ㅎ

 

 

카페를 둘러보며 사진을 찍는 사이에 주문한 음료와 브레드가 나왔습니다.

정성스레 담겨 나와 좋았어요 ^^

 

 

카페 분위기가 좋은 만큼 분위기 좋은 사진 몇 컷 찍어봤는데요.

먼저 소프트 앙버터 사진입니다!

빵 사이에 보이는 내용물이 꽤 풍성하죠?! 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분위기 내서 커피와 앙버터 사진 별도로 찍어봤어요!ㅎㅎ

역시 보기 좋은 음식은 맛도 좋습니다!

 

 

저희가 앉은자리 맞은편에는 전신 거울이 놓여있었는데요.

이곳이 바로 이 카페의 포토존이라고 해요!

본래 이날 같이 방문했던 직원들과 찍은 단체사진을 올리고 싶었으나, 제가 돼지처럼 나온 관계로

정상적인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전주 효자동 분위기 좋은 카페 '오븐어클락'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