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3 제주도 데이트장소 : 이너프 카페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요새 교육 출장으로 인해 블로그 업뎃이 쉽지 않았습니다. ㅠ

주말을 이용해 아내와 하트시그널3를 보던 도중, 반가운 카페가 나와 이렇게 관련 글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가 국내에서 확산되기 직전인 올 해 1월 말 경 제주도 여행을 짧게 간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에는 블로그도 쉬고 있었다보니 제주도 여행을 하며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었습니다.

다만 이번에 하트시그널 3 제주도 데이트 장소로 나왔던 '이너프' 카페 관련 사진 몇 장이 있어 반가운 마음에 이렇게 카페 이용후기를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하트시그널3에서 박지현씨와 김강열씨가 데이트 장소로 소개되면서, 앞으로 이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더욱 늘어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ㅎㅎ

방영되기 전에도 워낙 분위기 좋은 카페이다보니 저희가 제주도를 방문했을 당시에도 많은 분들이 이 카페를 이용하고 있긴했어요!

 

 

제주도 이너프 카페의 정확한 위치는 위의 지도 참고해주세요. ^^

 

 

저희가 이너프 카페에 방문했던 날은 조금 아쉽게도 하늘이 그렇게 예쁘지는 않았어요! ㅎㅎ

오후에 비소식이 있었다보니 약간 우중충한 날씨였는데요.

그래도 카페에서 나올 무렵 잠깐동안 날씨가 풀려서 포스팅 마지막 사진은 그래도 하늘이 좀 예쁘게 나온 편 입니다. 

이 장소는 하트시그널3에서 박지현씨와 김강열씨가 본격적인 데이트를 시작하기 전에 만난 장소 입니다!

바로~ 이너프 카페의 별관인데요.

 

 

인스타그램 등  SNS나 블로그에서 이너프 카페를 방문했을 때, 이곳에서 찍은 많은 사진을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ㅎㅎ

즉, 이 카페의 포토존 중 한 곳이라는 얘기겠죠?!

지금 저의 포스팅에서는 사진이 무보정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지금도 충분이 예쁘지만, 필터를 살짝 입히거나 하늘이 예쁜 날 이곳에서 사진 찍는다면 정말 멋진 사진이 나오겠죠?! 

 

 

별관 앞에서 신나게 사진을 찍은 뒤, 이너프 카페 안으로 들어왔어요!

서두에 말씀드린 것처럼 이때는 블로그를 잠시 쉬고 있었다보니 카페 내부를 세세하게 찍지는 못했어요. ㅠ

다만, 이 카페에서 특이했던 점은 카페안에서 인생네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기가 마련되어 있다는 점 입니다. ㅎ

저희도 제주도 여행 기념으로 이너프 카페 안에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ㅎㅎ

 

 

카페 안에서 바라보는 바깥 경치가 정말 좋았는데요!

제주도는 어디든 자연 경관이 너무 예뻐서 기분 좋게 만드는 매력이 있죠?!

포스팅을 올리면서도 제주도 여행을 가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집니다.

얼른 코로나가 잠잠해지길. .

 

 

저희는 이너프 카페에서 카페라떼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그리고 선물용 파운드 케잌을 주문했었어요.

겨울에 먹었던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나요!

그리고 선물용 파운드 케잌 포장도 예쁘다보니 선물 받으신 분이 정말 좋아했었어요!

 

 

카페에서 와이프와 한창 얘기를 나눈 후, 카페 안에서 바라봤던 카페 뒷편에 나와 사진을 찍었어요!

역시 제주도 여행은 사진 찍는 재미가 쏠쏠해요 ㅎㅎㅎ

얼른 코로나19가 잠잠해져서 제주도 여행도 마음 편히 갈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하트시그널3 데이트 장소로 나왔던 이너프 카페 이용 후기에 대한 간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