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전주만성점 이용후기 (메뉴, 분위기 포함)

안녕하세요!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월요병을 극복하기 위한 달달한 커피 한 잔이 생각나네요.

맛있는 커피 한잔 생각하며 지난주에 이용했던 이디야커피 전주만성점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지난주에 전주 혁신도시에 거주하는 친구가 이디야커피 전주만성점에 데려가줬어요.

집들이 이후 산책하며 전주혁신도시를 구경하기로 했던지라 이디야에서 테이크아웃하기로 했습니다.

 

 

이디야 전주만성점 위치는 위의 사진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8시30분에서 오후9시까지 입니다.

전주지방법원 옆에 인근해있어 찾기 쉬우실거에요!

 

 

그나저나 얼마전에 이전한 전주지방법원 건물이 굉장히 멋스럽더군요.

법원 자체의 이미지 때문인지 묵직함이 느껴지기도 했어요.

 

 

이디야커피 전주만성점 입구에는 이런 포스팅이 붙어있었는데요.

드림팩토리 꿈을 포스팅하다 라는 문구가 마음에 들어 사진촬영 해봤어요!

 

 

다음은 이디야 커피 및 음료 메뉴입니다.

사진속 글씨가 작아 잘 안보이죠ㅠ

 

 

윗 사진에서는 가격위주로, 아래 사진에서는 음료종류 위주로 참고바래요!

 

 

음료 외에도 다양한 샌드위치도 있었는데요.

에그 베이컨 샌드위치 같은 경우 주문하면 바로 즉석에서 구워준다고 하네요. 맛있겠다!

 


그리고 생소한 메뉴로 흑당버블티가 있었어요.

다음에 도전해보기로!

 

이디야 전주만성점의 장점중 하나는 매장 내 공간이 굉장히 넓다는 점 입니다.

혼자서 창가쪽에서 음료를 즐겨도 좋을 듯 해요.

실제로 혼자 방문하셔서 창가쪽에 앉아 조용히 영화보며 여유를 즐기시는 분도 계셨어요.

 

 

카페 안에는 어피치 인형과 담요가 마련되어 있었고요.

이디야맴버스 어플 설치를 통해 자리에서 음료주문도 가능했어요.

요새는 편리한 기능이 참 많아요.

그리고 자리 곳곳에 핸드폰 충전기가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이 외에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카페를 둘러보는 동안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자몽에이드 모습이에요.

맛있는 음료 덕분에 더욱 빛나는 산책길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