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마시내탕수육 강내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지난 6월 말에서 ~ 7월 초까지 교육 출장이 있었습니다.

교육장 인근 맛집을 찾던 도중 김피탕이 먹고 싶어 검색하던 도중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이용했던 충북 청주 마시내탕수육 강내점 이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봤습니다!

 

 

먼저, 식당 위치는 위에 첨부한 지도와 같습니다.

식당 바로 뒤편에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한 식당이었어요!

 

 

마시내탕수육은 수제 탕수육 집으로 체인점이더라고요.

그리고 탕수육뿐만 아니라 파닭도 판매하고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ㅎㅎ

아래서도 소개해 드리겠지만, 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만두 요리, 골뱅이무침 등 메뉴가 참 다양했어요!

 

 

식당 내부는 이렇게 사각으로 된 테이블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식당 특성답게 배달 주문이 많을 것이기에 홀 안에 자리가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배달 주문이 많기 때문에 홀에 방문해서 음식을 즐기기에는 충분할 만한 크기였습니다.

(사진은 식당 내부 일부만 찍은 것입니다. ^^)

 

 

포스팅 서두에 말씀드린 것처럼 식당 메뉴가 조금 특이했는데요!

 

 

탕수육 맛집으로 알고 왔는데, 이렇게 다양한 치킨 종류, 골뱅이 무침, 오뎅탕, 먹태, 감자 모둠튀김, 모둠튀김 등 메뉴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ㅎㅎ

실제로 제가 식당에 방문했을 때, 골뱅이무침을 맛있게 드시고 계신 분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수제 탕수육 전문점답게 다양한 종류의 탕수육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특이점은 세트 메뉴 안에 국물떡볶이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었어요!

그리고 탕수육 종류가 워낙 많다 보니 다른 맛도 궁금하기는 했는데, 처음 방문했던 식당인 만큼 무난하게 기본 메뉴로 김치피자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중 사이즈 가격 : 20,000원)

이 외에 이 날따라 만두가 너무 먹고 싶어서 만두 음식도 추가로 주문했는데요!

만두세트 (가격: 9,500원)를 찐만두로 주문했습니다.

만두세트의 경우 찐만두와 튀김만두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탕수육이 튀김류다 보니 만두는 찐만두로 선택을 했습니다.

 

 

음식이 조리되는 동안 마카로니 뻥튀기 과자를 먹으며 기다렸어요. ㅎㅎ

막상 집에서는 잘 안 먹는데 밖에만 나오면 이 과자가 왜 이리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뻥튀기 과자를 맛있게 즐긴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만두세트가 먼저 나왔어요! ㅎㅎ

세트 메뉴답게 고기만두, 김치만두, 매운낙지만두 등이 나왔습니다.

배가 고프기도 했고, 만두가 맛있어서 꽤 빠른 속도로 먹었습니다.

다만, 매운낙지만두는 정말 맵더라고요.. ㅎㅎ

매운 음식을 정말 잘 드시는 분들은 좋아할 것 같긴 한데, 제 기준으로는 너무 매웠습니다.

이 식당 이용하실 때,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이라면 매운낙지만두를 주문하는 것은 한번쯤 고려해볼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ㅎ

 

 

만두를 먹고 있을 무렵 나온 김치피자탕수육입니다!

수제 탕수육이어서 그런지 탕수육 자체가 촉촉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ㅎㅎ

다만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생각보다 치즈가 많지는 않은 점이었어요.

제가 김피탕을 워낙 오랜만에 먹는 데다가, 이전에 치즈가 듬뿍 들어있던 음식을 먹었어서 그런지 이 점은 살짝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전반적인 탕수육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

 

 

꽤 먹음직스러워 보이죠?!ㅎ

맥주와도 아주 잘 어울려서 오래간만에 맥주와 함께 맛있는 탕수육 음식을 즐겼었답니다. ㅎㅎ

 

이상으로 청주에서 이용했던 마시내탕수육 강내점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