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진미면 막국수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올해 여름은 폭염이 예측되고 있는데요.

예측대로 정말 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저는 요새 시원한 냉면, 콩국수 등 면요리를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인지 요새 업데이트되는 포스팅에 유독 면 요리 관련 식당이 많습니다.

오늘도 역시 전북 군산시에 소재한 국수 맛집 '진미면 막국수' 가게 이용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제가 이용했던 전북 군산시에 소재한 진미면 막국수 식당 위치입니다.

군산시 같은 경우 진미면 막국수 식당 두 곳이 나오더라고요.

저는 군산 방문 목적지에서 가까운 곳을 찾다 보니 이 곳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ㅎㅎ

이용할 때는 몰랐는데, 진미면 막국수 식당의 경우 체인점이더라고요.

주로 전주, 익산, 군산, 정읍 지역에 진미면 막국수 식당들이 위치해있었습니다.

식당 이용 전 다른 블로그 글을 봤을 때, 면의 양이 많다는 점과 전이 맛있다는 포스팅 글을 봤었는데요.

저는 이번에 식당에 방문했을 때는 국수와 만두를 먹었습니다. ㅎㅎ

 

 

군산에 소재한 진미면 막국수 식당의 경우 외관과는 달리 식당 안에 들어갔을 때, 꽤 넓은 공간이어서 놀랬습니다.

그리고 식당 바로 옆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정말 편리하게 식당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식당 외부 및 내부 모두 깔끔했던 점도 좋았습니다.

 

 

식당 입구에 들어서자 메밀에 대한 다양한 효능이 적혀 있었어요.

메밀은 비만예방과 피부미용, 성인병 및 고혈압 예방, 간 기능, 이뇨작용 등에 좋다는 내용과, 풍부한 영양소가 함량 되어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메밀에 다양한 효과가 있네요 ㅎㅎ

요새 비만예방을 위해 신경 쓰고 있는데, 메밀 효능에 있다니 반가웠습니다!

 

 

군산 진미면 막국수 식당의 경우 5월~8월까지 휴무일이 없다고 하며, 브레이크 타임 역시 존재하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8월까지 성수기이다 보니 휴무 없이 식당이 운영되고 있는 듯해요!

다만 오후 8시가 마지막 주문을 받는 시간이라고 하니, 이 점 참고해서 식당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또한, 모든 메뉴는 포장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식당 내부는 꽤 널찍한 공간이었고, 깔끔한 구조였어요.

코로나 19로 인해 시끄러운데, 다른 손님들과 사회적 거리두기도 확실히 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시간이 지날수록 식당 안에 사람들이 많아지더군요;;ㅎㅎ

참고로, 제가 찍은 사진 뒤편에도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보니 단체로 식당에 방문해도 무리가 없어 보였습니다.

 

 

식당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메밀 물막국수(7,000원), 메밀 비빔막국수(7,000원), 왕만두(6,000원) 세 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곱빼기를 시켜야 할지 고민이 됐었는데요.

서빙하시는 분에게 여쭤보니 기본적으로 양이 많다고 하여 곱빼기로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정말 다른 막국수 집에 비해 면 양이 꽤 많았습니다. ㅎㅎ

저 같은 경우 만두도 주문했다 보니 곱빼기를 추가하지 않았는데요. 

만약 면 요리 위주로 드신다면 곱빼기로 주문하여 배불리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먼저 메밀 물막국수와 메밀 비빔막국수 음식입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입니다. ㅎㅎ

다만 메밀 비빔막국수의 경우 약간 짭짤하다 보니 국물을 넣어 간을 맞춰 드시는 것도 좋을 듯해요!

저는 본래 짠 음식을 좋아하다 보니 먹을만했습니다. ^^

 

 

왕만두의 경우 6개가 나왔는데요!

만두가 짝수로 나오니 2인 혹인 3인이 방문했을 때, 애매하지 않게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간혹 식당에서 만두를 주문했을 때, 만두가 홀수로 나오면 마지막 만두를 먹을 때, 살짝 민망한 순간이 올 때가 있는데, 이렇게 짝수로 나오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메밀로 만든 막국수여서 그런지 맛도 좋고, 무엇보다 식당 입구에 메밀의 효능을 읽고 나서 먹어서 그런지 건강해지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만두 역시 면과 너무나도 잘 어울렸어요!

다음번에도 재방문 의사가 있으며, 재방문 시에는 메밀전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상으로 군산 진미면 막국수 식당 이용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