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객사 고수닭갈비 영화의거리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전주 객사 소재지인 고수닭갈비 영화의거리점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고수닭갈비 영화의거리점 위치는 위의 지도와 같습니다.

전주 객사안에 고수닭갈비가 2개의 지점이 있더라고요.

제가 방문했던 곳은 영화의거리점 이었습니다.

 


식당 내부는 여느 고수닭갈비 지점과 마찬가지로 이런 모습입니다.

실내 공간이 꽤 넓고 깔끔했어요!

 


고수닭갈비에서는 현금결제 서비를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2인분을 주문할 시, 사리가 무료였고, 3인분 이상 주문시 닭갈비 1인분이 추가로 제공되는 서비스였습니다.

저는 마지막 양념에 밥을 볶아먹을 예정이었으므로 2인분을 주문하고 치즈사리를 요청했습니다.


주문을하면 기본반찬은 기본적으로 세팅을 해주십니다.

만약 반찬이 부족하다면 반찬 self bar를 이용하셔서 추가로 가져다먹을 수 있어요.

막상 반찬을 가져다가 남기시는 분들이 많은가요.

셀프바에는 꼭 드실만큼의 양만 가져가달라는 문구가 써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닭갈비!

역시 믿고먹는 고수닭갈비 입니다.ㅎㅎ

위의 사진은 한 숟가락 뜨고 찍은사진이라 오른쪽아래가 비어보이는 것 입니당ㅎㅎ

 


역시 더운 날씨에는 살이 부드러운 닭고기가 너무나도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를 매우 좋아하는지라 사리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

 


닭갈비 집에서 마무리는 역시 남은 양념에 볶아먹는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줘야 제대로 먹은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ㅎㅎ

포스팅 올리면서도 또 먹고싶네요. 조만간 재방문 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전주 객사 고수닭갈비 영화의거리점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