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오송 베트남 쌀국수 맛집 오송 다낭 식당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최근 청주 오송에서 2주간 교육을 받고 있는데요.

주로 교육장 식당에서 식사를 해결하곤 하지만 가끔 식당밥이 물릴 때가 있다 보니 청주 오송 맛집을 찾아 나섰습니다.

그리하여 찾은 청주 오송 베트남 쌀국수 맛집!

'다낭' 식당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봤습니다!

 

 

먼저 식당 위치 살펴볼게요!

오송 다낭 식당은 오송 호수공원 및 세종시티 오송호텔 인근에 위치해있어요!

식당 주변에 상가가 몰려있다 보니 주차하기가 쉽지는 않았어요.

다만 식당 인근 도로에 주차공간이 있어 상황이 맞으면 이곳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식당 외관 사진입니다!

식당 외관에서 베트남 느낌이 났는데요!

인테리어 및 베트남을 생각나게 하는 몇몇 소품들 덕분인 것 같아요. ㅎㅎ

코로나 19 확산 시, 베트남이 우리나라에 보였던 행동 때문에 아쉬움과 실망감이 많아 코로나19 사태가 끝나고 해외여행 후보군으로 베트남은 후순위로 밀릴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개인적으로 베트남 쌀국수 음식을 엄청 좋아하는지라 한국에서 열심히 사 먹어야겠습니다. ㅎㅎ

 

 

식당 앞에 놓은 수많은 와인병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오송 다낭 식당의 경우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라고 하니,  식당을 이용할 때, 이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그리고 식당 마감시간은 오후 9시까지라고 합니다!

 

 

오송 다낭 식당의 주요 메뉴는 쌀국수, 돈까스였구요.

식당 앞에 수많은 와인병이 있는 것처럼 와인과 맥주도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식당 외관과 마찬가지로 식당 내부도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셨더라고요. ㅎㅎ

식당 내부 테이블과 의자는 평범한 편이었으나 벽면과 조명 때문인지 실제로 베트남 다낭에서 식사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은은한 조명 덕분에 여행을 즐기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오송 다낭 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메뉴 중에서 소고기 쌀국수(8,500원), 팟타이(9,500원), 왕돈까스(8,500원) 세 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생각해보니 쌀국수집에서 돈까스를 같이 먹어본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쌀국수와 돈까스가 어떤 조합일지 궁금했어요.

 

 

주문을 하자 시원한 물과 수프가 나왔습니다. ㅎㅎ

 

 

이후 등장한 왕돈까스 모습입니다.

크기도 괜찮았고, 무엇보다도 수제돈까스라 그런지 돈까스 고기가 부드러웠어요.

다만 메뉴판에 쓰여있던 대로 먹을수록 약간 매콤하더라고요. ㅎㅎ

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매울 수 있겠다 싶었어요!

 

 

이후 등장한 소고기 쌀국수와 팟타이 모습입니다!

오송 다낭 식당의 음식들이 전반적으로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었는데요.

실제로 음식도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다만 소고기 쌀국수가 나올 때, 소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가 같이 나오지는 않아요.

소스를 요청하셔야 양념 및 간장소스를 주십니다. ^^

 

 

주문한 음식들을 항공 샷으로 한 번 찍어봤어요! ㅎㅎ

저는 사진을 찍을 때 무보정으로 촬영합니다.

그런데도 꽤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저는 고수를 먹지 못하는데요. ㅎㅎ

함께 식당에 방문한 일행 중 고수를 좋아하는 분이 있어 고수를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오래전에 베트남 여행 갔을 때도 '고수 빼주세요'라는 베트남 말부터 찾아봤던 기억이 나는데, 주변분 중에 고수를 좋아하는 분이 있어 신기했어요. ㅎㅎ

 

 

고수를 잘 드시는 분은 쌀국수와 함께 곁들여 먹더라고요! ㅎㅎ

아직 고수를 드셔 보지 않은 분이라면, 꼭 소량의 양을 맛보신 뒤, 쌀국수와 함께 즐기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오송 다낭 식당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