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인그리드 카페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이호테우해변 및 제주공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는 '인그리드' 카페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이호테우해변은 제주공항과 멀지 않아 제주도 처음 코스 혹은 마지막 코스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비행기 시간이 애매하게 남았을 때, 이용하기 정말 좋은 카페 중 한 곳입니다. ㅎㅎ

 

 

카페 정확한 위치는 포스팅에 첨부한 사진 참고해주세요! ㅎㅎ

 

 

먼저 인그리드 카페 외관부터 살펴보실게요!

인그리드 카페의 특징은 카페 외관과 내부의 느낌이 귀여운 모양을 하고 있고, 잘 꾸며져 있다는 점이에요!

이 사진만 보면 느낌이 잘 안 오실듯해서 카페 외관 사진 몇 장 더 첨부했습니다. ㅎㅎ

 

 

카페 외관 사진을 보니 정말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ㅎ

페인트며, 화분 하나하나까지 카페가 주는 느낌과 분위기에 너무나도 잘 어울렸어요!

그래서인지 외부를 보는 순간 카페 내부가 정말 궁금해졌었습니다.

다음으로 카페 메뉴 및 내부 공간 한 번 살펴볼게요!

 

 

먼저 카페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었어요. ㅎㅎ

이중에 리얼딸기라떼(7,500원)와 패션망고에이드(7,000원) 2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아래에는 카페 내 모든 소품들은 이동이 불가하다는 문구가 쓰여있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다 보니, 소품들을 이동시키지 않도록 주의해야겠습니다. ㅎㅎ

 

 

이 카페는 디저트마저도 앙증맞게 생겼어요. ㅎㅎ

제주 당근 케이크 디저트가 참 맛있어 보이네요. 

 

 

카페 내부 공간은 이런 느낌이에요!

소소하게 들러서 음료를 즐기기에 좋고, 여행지답게 도란도란 여행 시작을 알리거나 여행을 마무리하기에 좋은 분위기였어요.

카페 외부와 마찬가지로 내부 인테리어 하나하나 귀여웠고, 소품 하나하나에 많은 신경을 쓴 게 느껴졌어요.

 

 

주문한 음료입니다!

인그리드 카페 안에서 즐겼던 음료는 보기에도 좋았고, 특히 패션망고에이드 위에 망고 아이스크림을 띄워줘서 더욱 맛있었습니다. ㅎㅎ

사진으로 첨부하지는 못했지만, 카페 외부와 내부에 포토존이 있어서 카페를 이용하는 손님들이  많은 사진을 담아가시는 모습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제주도 카페 '인그리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