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가 성시경이 인정한 국밥 맛집 : 여수 나진국밥 식당 이용후기 [여수 맛집]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 벨라에요.

여수시에 유명한 국밥 맛집이 있다?!

바로 ‘나진국밥’인데요.

여수시내에서 멀다면 먼 이 곳에 위치해있는데 여수시민에게는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정말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미식가로 알려진 가수 성시경씨가 여러 번 방문하여 성시경 국밥집으로 소문이 나기도 했고, 배틀트립 방송에서 소개되어 더욱 유명해진 식당이기도 합니다.

저 역시 기대 잔뜩 하고 한 번 가봤습니다.

 



나진국밥 외관입니다.


외관에서부터 뭔가 맛집 고수의 느낌이 나네요.
기대돼요ㅠㅠㅠ

제가 방문한 시점에는 다행히(?)도 줄을 서서 대기하는 일은 없었는데요.

(저희 입장 후에 약간의 웨이팅이 있기는 했습니다.)

나진국밥 음식을 맛보기 위해 줄을 서서 대기하는 경우도 자주 있다고 하니, 식당 이용 시 이 점 참고하셔야겠어요.

 



나진국밥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저는 낮 12시에 도착했는데 테이블 딱 1개만 남아있을 정도로 사람들이 정말 많았고, 저희 뒤부터는 한 3팀 정도 웨이팅을 하더라고요.


국밥집이라 테이블 순환율을 높아 보였습니다.


그래서 더는 국밥을 다 먹고 손님들이 모두 빠져나간 후에 내부 사진을 촬영했어요.

내부도 약간 허름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죠?


내부에서도 맛집 스멜이 났습니다. ^^

 



서두에 언급한 것처럼 여수 나진국밥 식당은 가수 성시경 씨가 이 곳을 정말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프로그램차 방문했다가 맛있어서 또 방문했는지 시간 차를 두고 사장님과 2번이나 사진을 찍으셨네요.

 

 


성시경 씨뿐만 아니라 다른 연예인 분들도 많이들 왔다 가셨나 봐요.

1박2일팀을 비롯한 다수의 연예인, 유명인 등 다양한 분들의 사인들이 벽에 부착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식당 안에는 사장님께서 수기로 적은 다양한 문구들이 부착되어 있기도 했습니다. ㅎㅎ

 

 

나진국밥 메뉴는 이렇습니다.


정말 심플 심플한 메뉴!


수육, 그리고 국밥이 끝!

 

 


얼마나 맛집 인지 보여주고 있죠?

 국밥과 수육 단 2가지 메뉴로 승부하겠다는 자신만만한 메뉴판!

저는 국밥(가격: 7,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반찬이 나왔습니다.

반찬은 평범했고 맛도 평범했습니다.

국밥에 곁들이기 좋을 정도였어요.

국밥과 수육으로 유명한 맛집인 만큼 밑반찬 맛에 대한 기대도 있었는데, 밑반찬 맛은 기대 대비 조금은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자~ 드디어 국밥이 나왔습니다.

주요 내용물로는 돼지고기, 콩나물, 부추가 들어있었는데요.

특히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고, 통들깨가루도 듬뿍 담겨 있었습니다.

국물 한번 떠서 먹어보자마자 ‘아, 여기 인생 국밥이다.’하고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감칠맛은 물론 깊은 맛이 정말 최고였어요.

또 가고 싶을 정도로요!

밑반찬에 대한 아쉬움이 국밥에서 모두 해결되었습니다.

국밥과 수육에 올인하시는 식당인가 봐요. ㅎㅎ

미식가 성시경 씨가 극찬한 이유가 있었네요!

여수에 가신다면 이 곳 나진국밥 식당을 정말정말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는 식당 위치를 첨부했습니다.

 

이상으로 여수 나진국밥 식당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