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현지인 추천 분식 맛집 : 만남스넥 이용후기 [배틀트립 방영 맛집]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군산시에 소재한 분식 맛집에 대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군산 맛집을 떠올리면 주로 짬뽕 맛집부터 생각이 날텐 데요!

군산에는 짬뽕 맛집 외에도 다양한 맛집이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종합 분식집이자 '잡탕' 요리로 유명한 '만남스넥' 식당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만남스넥 분식집은 '배틀트립' 및 '생방송오늘저녁'에 소개되기도 했었습니다.)

 

 

식당 외관은 이런 모습입니다.

외관에 잡탕 및 순대볶음 전문점이라고 홍보하고 있었어요!

저는 이번에는 잡탕과 김밥을 먹고 왔는데, 만족도가 높아서 다음번 방문 시에는 순대볶음을 맛볼 예정입니다.

식당 바로 앞이 도로이다 보니 식당 바로 앞에는 주차하기가 조금 어렵고요.

저는 식당 안쪽 골목에 주차할만한 공간이 있어서 그곳에 주차했습니다. 

 

 

다음은 식당 내부 모습인데요.

약간 옛날 감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였어요.

저는 이런 느낌의 분식집 느낌을 좋아하는데요.

학창 시절로 돌아가 분식집을 이용하던 기억이 떠오르기 때문인 것 같아요. ㅎㅎ

 

 

다음은 만남스넥 분식집 메뉴판입니다.

잡탕은 2인분(大 사이즈) 기준으로 12,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으며, 김밥은 1줄에 3,500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메뉴판을 보니 세트메뉴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잡탕 中 사이즈와 김밥 2줄로 구성된 김밥세트로 주문했습니다.

다음번 이용 시에는 순대볶음 세트 메뉴 이용 예정입니다.

식당 안에는 '잡탕'에 대한 설명도 되어있었는데요.

'잡탕'은 말 그대로 떡, 만두, 라면, 어묵 등 다양한 재료를 함께 넣고 끓이는 것을 잡탕이라고 해요.

흔히 즐겨먹는 국물떡볶이 느낌이었어요!

 

 

식당에 들어가자마자 놀라웠던 것은 이 오뎅탕을 서비스로 준다는 사실이었어요.

오뎅탕 안에 어묵이 풍성하게 들어가 있었고요.

잡탕이 아무래도 떡볶이 국물이라 짭짤한 맛이 나는데, 그럴 때마다 이 오뎅탕을 한입 먹어주면 짭짤한 맛이 중화되는 기분이어서 좋았어요.

다만 오뎅탕을 다 드신 후, 더 먹고 싶다면 메뉴판에 기재된 것처럼 1,000원에 오뎅국리필 메뉴를 주문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저는 기본으로 주신 오뎅탕만으로도 충분했어서 특별히 추가 주문은 하지 않았어요. 

 

 

주문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등장한 김밥세트 메뉴입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잡탕(中 사이즈)과 김밥 2줄이 나왔습니다.

한 가지 특이한 점은 김밥세트를 주문하면 초장이 함께 나온다는 점이었습니다.

초장은 김밥을 찍어먹는 용도로 함께 나온 것입니다. ㅎㅎ

저는 대학생 때, 초장에 김밥을 처음 찍어먹어 봤는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처음에는 김밥에 초장을 찍어먹는 게 정말 신기했었는데, 한 번 맛본 뒤로는 초장을 계속 찍어먹게 되더군요.

아마 블로그 글을 보시면서도 초장에 김밥을 찍어먹는 게 신기해 보이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한 번 도전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세부 메뉴별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먼저 김밥 모습인데요!

김밥 위에 발라진 참기름 덕분에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김밥은 무난한 맛이었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렇게 초장에 찍어 먹으면 별미가 됩니다.

가정에서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ㅎㅎ

그리고 이 식당에는 없지만 샐러드김밥을 초장에 먹어도 맛있으니, 이 점도 참고하세요!

 

 

다음은 잡탕 모습입니다.

떡, 만두, 라면, 어묵, 깻잎이 들어있는 요리인데요!

여러 가지 요리들이 적절하게 잘 어우러져 있었고, 맛있는 재료들만 들어가 있어서 먹기에 좋았어요!

평소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였습니다.

조금은 짭짤하니 미리 나온 오뎅탕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게다가 떡볶이 국물에 김밥을 찍어먹는 건 필수라 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떡볶이 국물과 김밥 조합은 정말 최강이죠! ^^

 

 

마지막으로 군산 만남스넥 지도를 첨부했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월요일 휴무)

 

이상으로 군산 분식 맛집인 만남스넥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