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베트남쌀국수 맛집 : 미스사이공 전주NC웨이브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시원만 냉면 혹은 콩국수 같은 시원한 음식이 정말 맛있지만, 종종 이열치열 개념으로 따뜻한 음식을 먹어도 맛있을 때가 있죠?!

저는 개인적으로 쌀국수 요리를 좋아하다 보니, 오랜만에 쌀국수를 맛봤습니다.

제가 이용한 곳은 전주 NC웨이브에 위치한 미스사이공 베트남 쌀국수 가게입니다.

저렴한 가격이 메리트인 식당입니다.

 

 

먼저 식당 위치입니다.

식당은 NC웨이브 건물 A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렇기에 차량을 이용하신다면 주차는 NC웨이브 지하주차장에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식당 외관 모습입니다.

외관이 전체적으로 깔끔한 모습이었어요!

NC웨이브 지하 1층에는 미스사이공 외에도 여러 개의 업체들이 있었습니다.

 

 

다음은 식당 메뉴판입니다.

소고기 쌀국수가 4,200원, 사이공 볶음밥이 4,500원 등 다른 베트남쌀국수 집에 비해 가격이 정말 저렴했어요!

그래서 식당 간판에 노량진의 전설이라는 문구가 쓰여있었나 봐요.

아무래도 다른 가게에 비해 저렴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가격이다 보니, 공부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굉장히 많았을 것 같네요.

그리고 식당에는 3가지의 세트메뉴가 있었어요.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단품으로 여러 개를 주문했었는데, 주문하고 보니 세트메뉴가 조금 더 효율적인 메뉴더라고요.

그래서 다음번 방문 시에는 세트메뉴 이용 예정입니다.

저희는 식당 방문 시, 분짜 1개(7,900원), 사이공볶음밥 1개(4,500원), 소고기쌀국수 1개(4,200원), 짜조 1개(3,900원)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서 식당 외부를 다시 둘러보니 세트메뉴를 홍보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청소년을 대상으로 1+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청소년들도 친구들과 이벤트 상품을 이용한다면 충분히 배부르게 식사가 가능한 식당이네요!

 

 

식당에서 음식 주문은 무인식권발매기를 이용해야 합니다.

무인식권발매기 이용 방법이 자세하게 쓰여있어서 어렵지 않게 음식을 주문할 수 있었어요!

점점 무인기로 음식을 주문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네요~!

 

 

미스사이공 NC웨이브점 식당 내부 공간은 이런 모습이었는데요.

외부에서 봤을 때와 마찬가지로 식당 내부가 전체적으로 정말 깔끔했습니다.

 

 

모든 자리가 테이블식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미스사이공 음식은 포장도 되니, 이점도 참고하면 좋을 듯하네요!

 

 

음식을 주문한 뒤에는 셀프로 반찬을 가져와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인건비를 줄인 것을 음식 값에 반영함으로써 저렴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컨셉인 것 같아요.ㅎㅎ

참고로~ 음식을 다 먹은 후에는 퇴식구에 가져다주면 됩니다.ㅎㅎ

패스트푸드점과 같은 시스템이었어요!

 

 

주문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사이공볶음밥을 제외한 모든 음식이 함께 나왔습니다.

가격 대비 음식 비주얼과 가성비가 상당히 좋았어요!

그럼 음식 하나하나 살펴볼게요!

 

 

먼저 사이드 메뉴인 짜조입니다.

짜조는 분짜에도 몇 개가 나옵니다.

분짜에는 소량만 나오기 때문에 저희처럼 더 즐기고 싶다면 사이드 메뉴를 추가 주문하시면 됩니다.

짜조는 바삭바삭한 만두 비슷한 맛이 났어요!

 

 

다음은 소고기 쌀국수입니다.

저는 이 기본 쌀국수를 무척이나 좋아하는데요.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맛이 어떨지 살짝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여느 쌀국수 집과 마찬가지로 쌀국수 특유의 얇은 면과 진한 국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이 쌀국수 맛 덕분에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네요.

 

 

분짜에는 쌀국수 면과 소고기, 양상추, 짜조가 함께 어우러져 있었어요.

분짜는 분짜만의 전용 소스가 나오기 때문에 면에 뿌려 드시면 됩니다.

소고기 쌀국수도 그렇고, 분짜 안에 있는 소고기를 전용 소스에 찍어 쌀국수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지요!

전체적으로 무난하면서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쌀국수와 짜조 메뉴를 즐기고 있을 무렵 등장한 사이공 볶음밥 모습입니다.

볶음밥 역시 가격 대비 양도 괜찮았고요!

맛도 무난하니 괜찮았습니다.

제가 주문했던 미스사이공 식당 메뉴는 전반적으로 특별한 맛이 있다기보다는 다른 식당들과 마찬가지로 무난하게 맛있는 식당이었습니다.

다만 음식의 가격을 생각했을 때, 가성비가 최강인 식당이라고 생각되네요! ^^

혹시 전주에서 가성비 좋은 쌀국수 집을 찾으신다면 미스사이공 식당을 추천드립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이상으로 미스사이공 베트남쌀국수 전주 NC웨이브점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