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 샐러드 맛집 : 언니네의식주 포장 주문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소넉행'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나주혁신도시에서 샐러드 맛집으로 유명한 '언니네의식주' 매장 포장 주문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하였습니다.

 

위치 : 전남 나주시 석전2길 18-10, 1층 (빛가람동 164-1)
영업시간 : 오전 10시 ~ 18시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참고사항 : 재료소진시마감
이용 메뉴 :  콥 샐러드(15.0) 토마토바질 파이피자(12.0)

 

저는 이전에 언니네의식주 식당에서 이번에 포장한 음식과 동일한 메뉴를 이용한 적이 있었어요.

과거에 매장을 이용했을 때는 점심시간에 식당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예약이 필수인 매장이었습니다.

저는 코로나 19로 인해 주말에 매장 포장 주문을 예약했었는데요.

제가 매장에 방문했을 때는 혁신도시 내 인구가 많이 빠진 상태인 주말이어서 그런지, 아니면 코로나 19 때문인지 매장 자체에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포장 후기에 대해 설명드리기에 앞서 이전에 찍어놓은 매장에서 주문했던 사진이 있어 참고용으로 첨부해봤습니다.

 

콥 샐러드
토마토바질 파이피자

 

먼저, 과거 매장 이용 당시 홀에서 주문했던 메뉴 사진입니다.

아래에서 소개드릴 포장 주문 메뉴와 비교해보시면 좋을 듯하여 첨부해봤습니다.

이때 당시 매장 분위기 사진은 찍지 못했었는데요.

나주혁신도시 매장답게 전반적으로 매장 건물 자체가 매우 깔끔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저는 이때 당시 점심시간 무렵에 이용했었는데요.

매장에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 주문 후, 음식을 받기까지 시간이 꽤 걸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블로그에서 매장 방문 시,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할 것을 추천드리고 있나 봅니다. ㅎㅎ

 

 

지금부터는 포장 주문 이용 후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과거에 매장에서 이용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콥 샐러드(15.0) 토마토바질 파이피자(12.0)를 포장해왔는데요.

주문은 매장에 전화 예약하여 포장 주문 해왔습니다.

샐러드와 샐러드용 드레싱 2개가 들어있었고, 피자는 종이상자에 포장되어 있었어요.

 

 

먼저 콥 샐러드 모습입니다.

매장에서 봤을 때와 비슷한 비주얼이었어요.

 

 

사과, 아보카도, 삶은 달걀, 닭가슴살, 올리브, 옥수수콘, 방울토마토, 오이 등 각종 야채들이 풍부하게 들어있었습니다.

 

 

함께 들어있던 드레싱 한 개를 샐러드 위에 골고루 뿌려줬어요.

아무래도 포장 용기이다 보니 한꺼번에 두 개의 드레싱을 모두 뿌리기보다는 한 개를 먼저 뿌린 다음 샐러드를 즐기시다가 드레싱이 많이 없어졌을 무렵 한번 더 뿌려서 드시면 편리하고 맛있게 즐기기 좋더군요.

전반적으로 샐러드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의 신선도가 좋아 먹음직스러웠어요.

 

 

샐러드드레싱을 뿌리고, 피자 포장지를 개봉하니 제법 매장에서와 같은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참고로 사진 속 음료는 집에 있었던 음료입니다. ㅎㅎ

먹을 준비가 완료되었으니, 이제 맛있게 먹는 일만 남았겠죠?!

 

 

샐러드 상세 사진들을 추가로 담아봤어요!

아보카도는 단독으로 먹으면 먹기가 쉽지 않은데, 샐러드드레싱을 뿌려 먹으면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네요.

워낙 건강식이다 보니 점점 많이 찾게 되는 아보카도입니다. ㅎㅎ

샐러드를 즐기다 보니 안쪽에 수많은 올리브가 나왔어요.

기호에 맞게 다양한 샐러드 재료를 포크로 찍어먹는 재미를 느끼기에 충분했습니다.

 

 

다음은 토마토바질 파이피자 모습입니다.

이 피자의 특징은 피자 도우가 페스츄리로 이루어져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토마토소스가 신선하다는 점이 이 피자의 특징입니다.

 

 

비주얼만큼이나 신선하고 맛있었던 피자였는데요.

샐러드 가게와 잘 어울리는 피자였습니다.

피자가 남았을 경우에도 집에서 다시 데워 먹을 수 있는 장점도 있었어요.

저희는 2인 이서 샐러드와 피자를 먹었는데요.

둘이 먹어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배불러서 피자는 남길 뻔도 했지만, 한 번에 다 먹었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나주혁신도시 샐러드 맛집 : 언니네의식주 포장 주문 이용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글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