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맛집] 강남역 이춘복참치&스시(참치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가을낙엽입니다. ㅎ

이번에는 강남에 위치한 이춘복참치&스시 집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ㅎ

 

 

위치는 강남역 10번출구에서 약 200미터 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ㅎ

손쉽게 먹기 어려운 참치회인 만큼 잘하는 곳에서 먹는게 중요한데요.

 

이춘복참치는 본점과 신논현점으로 이미 명성을 날린 참치집이었습니다. ^^

그런만큼 이춘복참치 강남점도 기대가 됬습니다.ㅎ

 

강남이춘복참치

 

먼저 식당 외관입니다.ㅎ

이춘복참치 강남점은 2층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강남이춘복참치

 

식당 앞에 보기좋게 식당 메뉴 모형들이 있었습니다.ㅎ

일식집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치기가 쉽지 않겠죠?!

 

 

 

강남이춘복참치 메뉴

외벽에 각종 메뉴들이 써있더라구요 ㅎ

점심특선 메뉴도 있는듯 하네요. ^^

 

메뉴

 

저희는 3주 전에 방을 예약을 했었습니다.

연말이 다가오고 하니 강남에 사람들이 어마어마 했는데요.

이춘복참치 강남점 역시 사람들이 꽉꽉 차 있었습니다.ㅎ

1층~2층 모두 좌식으로 구성이 되어있었는데, 1층은 오픈형 좌식이었고,

2층은 방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ㅎ

 

장소가 이렇다보니,

연인 간 데이트나 친구들, 직장동료들과 모임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ㅎ

 

저희 일행은 참치스페셜 메뉴 주문! (무한리필!)

 

강남이춘복참치

 

참치무한리필

 

주문과 함께 나온 참치회! ㅎ

이춘복참치 강남점의 경우 참치회가 신선하더라구요 ㅎ

사실 무한리필 가게에서 음식을 먹을때,

음식의 질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곳은 가성비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ㅎㅎ

순환률이 좋아서 그런지, 참치회 상태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

 

그렇다보니 평소보다 많이 먹게되더라구요! ㅎ

 

강남이춘복참치

강남이춘복참치

강남이춘복참치

강남이춘복참치

 

이 외에, 생선구이, 초밥, 콘치즈, 죽, 된장국 등등 각종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ㅎㅎ

게다가 초밥 등 반찬들을 새롭게 리필해주시기도해서 만족도가 좋았습니다. ^^

 

다만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식당에 사람이 많다보니, 추가 음식을 요청했을 때, 주문받았던 분이 잊어버리기도 한다는 점..ㅎㅎ

추가로 요청한 음식이 안나온다 싶으면, 다시 한 번 말하는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

하지만 간혹 음식이 떨어질만 하면 직원분이 센스있게 들어오셔서

참치회를 채워주시기도 했습니다. ㅎㅎ

 

참치회

 

한창 참치회를 즐기면서 대화를 나누고 있을무렵,

주방에서 요리하시는 실장님께서 직접 여러부위의 참치회와 눈물주를 가지고

방에 방문하셨어요 ㅎㅎ

 

크리스마스, 송년을 앞둔만큼 올 한해 고생 많았다는 얘기도 해주시면서

참치 부위와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ㅎ

 

주방 실장님께서 이렇게 설명해주시니

뭔가 색다르면서도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ㅎㅎ

실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구요 ^^

 

 

알밥

 

참치회를 다 드신 후에는 가볍게 알밥을 제공해줍니다.ㅎㅎ

그렇기에 참치회를 다 드시고 밥 달라고 하시면 되요 ^^ㅎㅎ

 

여러가지로 가성비도 좋고, 참치회 맛도 좋았던

이춘복참치 강남점. ^^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