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상무지구]뼈해장국 맛집 왕뼈사랑

안녕하세요?!

'가을낙엽' 입니다. ^^

오늘은 광주 상무지구 뼈해장국 맛집 왕뼈사랑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ㅎㅎ

 

 

식당 위치는 운천저수지 근처 입니다. ^^

 

 

왕뼈사랑광주

 

먼저, 식당 외관인데요! 왕뼈사랑은 24시 운영하는 국밥집 입니다.ㅎ

입구에 걸려있는 현수막처럼 음식인 맛자랑 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셨다고 하네요! ^^

들어갈때부터 기대 되었습니다. ㅎㅎ

 

주차장

 

왕뼈사랑 운천점(쌍촌동) 식당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었어요.ㅎㅎ

고객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ㅎ 식사를 다 마치시고 결제하실 때, 차량번호를 카운터에 말씀하시면 되요!

 

 

 

왕뼈사랑상무점

 

이곳에서 맛있는 뼈 해장국이 만들어지는듯 하네요. ㅎㅎ

기대기대 ㅎㅎ

 

왕뼈사랑메뉴

 

왕뼈사랑 메뉴판 입니다. ㅎㅎ

 저는 이번에 뼈해장국+돌솥밥 메뉴를 주문해봤습니다. (가격 9,000원)

 

밑반찬

 

먼저 밑반찬인데요! ㅎ

국밥집답게 반찬은 심플했습니다.ㅎㅎ

식당 김치가 맛있어서 국밥 먹는동안 2번은 리필해서 먹었네요. ^^

 

뼈해장국

 

드디어 나온 왕뼈사랑 뼈해장국!ㅎㅎ

식당이름과 걸맞게 정말 왕뼈가 나왔습니당 ㅎㅎ

양이 굉장히 푸짐했구요!

뼈해장국을 보니, 이거 다 먹으면 정말 배부르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돌솥밥

 

다음은 돌솥밥 인데요!

 

 

 

돌솥밥

 

김이 모락모락 나는 돌솥밥 ㅎㅎ

뼈해장국과 잘 어울리겠죠?!

밥을 덜고, 물을 넣어서 누릉지로 먹었습니당 ㅎㅎ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던 왕뼈사랑 뼈해장국+돌솥밥 메뉴! ^^

 

왕뼈사랑상무점원산지

 

뼈를 제외한 모든 음식 재료는 국내산 이더라구요 ㅎ

이점도 참고하면 좋을듯 합니다.ㅎ

 

추운 겨울 뼈해장국이 드시고 싶을때,

상무지구(운천저수지 옆) 왕뼈사랑도 한 번 들려보세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