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맛집] 쌍촌동 남도생고기 점심특선 소개

안녕하세요?! 가을낙엽 입니다. ^^

오늘은 광주 쌍촌동 남도생고기 점심특선 메뉴에 대해서 소개드리고자 합니다.ㅎㅎ

직장 생활을 하다보면 도시락을 먹지 않는 이상 점심식비가 부담되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광주 쌍촌동 소재지에 있는 남도생고기 점심특선 메뉴 대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ㅎ

(다른 메뉴는 아직 먹어보지 못했기에 점심특선만 소개드립니다ㅎㅎ)

 

광주남도생고기

 

먼저 남도생고기 식당 외관입니다.ㅎㅎ

점심특선 메뉴는 생고기/익힌고기 비빔밥, 사골우거지탕, 김치찌개이며,

점심특선 1인분 가격은 5,000원 입니다.

(점심특선 시간이 아닐때는 각7,000원짜리 메뉴)

 

쌍촌동점심

 

요새 식당에서 5천원짜리 밥먹기 쉽지 않은데요.

남도생고기는 점심특선 메뉴로 여러가지를 선정해둬서 좋더라구요.ㅎ

게다가 보통 다른식당에서 점심특선 메뉴는 1시~2시 정도까지인데, 남도생고기는  오후 3시까지 점심특선 메뉴 할인이 적용되니 좋네요.^^

 

이벤트

 

SNS이벤트도 하고 있어요.ㅎㅎ

 

메뉴

 

메뉴판 입니다.ㅎㅎ 메뉴가 상당히 다양한데요. 남도생고기는

고기질이 좋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ㅎ

 

하지만 저희는 점심특선 메뉴를 먹으러 왔음으로....ㅎㅎ

특선메뉴 중 김치찌개를 주문했습니당.ㅎ

 

밑반찬

 

김치찌개는 2인 이상일 때, 찌개용 냄비에 담겨져 나오구요!

1인으로 드실때는 뚝배기 형식으로 나옵니다.ㅎ

저희는 2인 이상이 갔었구요.ㅎ

김치찌개에 라면사리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ㅎ

 

김치찌개

 

우리의 메인메뉴 김치찌개.ㅎㅎ

1인 5천원치고 양이 꽤 푸짐합니다. ^^

 

라면사리

 

건더기를 밥과 함께 폭풍흡입한 뒤, 육수를 조금 더 넣고 여기에 라면을 끓여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입니다. ㅎㅎ 여러명이 함께 먹으면 더 맛나겠죠? ^^

 

익힌비빔밥

 

더불어서 다른날에 가서 찍었던 점심특선메뉴

익힌비빔밥 입니다.ㅎㅎ

여기에 밥과 양념을 비벼먹으면 맛납니다.ㅎㅎ

 

채소리필

 

게다가 남도생고기는

쌈채소와 식혜를 리필해서 드실 수도 있습니다.ㅎ

이점도 참고하세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