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나주혁신도시 맛집 해미연

안녕하세요?! 가을낙엽 입니다. ^^

오늘은 나주혁신도시에서 일식집으로 유명한 해미연에 대해서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나주해미연

 

먼저, 해미연 외관입니다. ㅎㅎ

외관으로 봤을 때 굉장히 크고 넓어보입니다.ㅎ

건물 내부에 주차장도 있으니 이점 참고하셔요 ^^

 

나주해미연

나주해미연

일식집

해미연 내부 입니다.  고급스러운 일식집 느낌이죠?! ㅎ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 그리고 대부분의 자리가 좌식으로 되어 있어서(테이블형식 좌석도 있습니다.) 어린 자녀분들과 함께 가셔도 좋겠더라구요 ^^

 

해미연

해산물

나주해미연

나주해미연

수삼

 

저희 일행은 1인 4만원 코스를 주문했는데요.ㅎ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부터 진수성찬 이었습니다. ㅎ

수삼까지 나올줄이야.ㅎㅎ 꿀에 찍어먹으니 맛도 좋고 건강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ㅎ

 

 

 

나주해미연

나주해미연

나주해미연

 

먹으면 음식이 또나오고, 또나오는 구조의 해미연. ㅎㅎ

정말 푸짐하더라구요ㅎ 서브메뉴 먹다가 배부를 판이었습니다. ㅎ

 

회

회요리

 

서브메뉴를 한참 먹던 중에 드디어 나온 해미연의 메인메뉴 회요리 ㅎㅎ

참치도 예술! ㅎㅎ

회가 도톰하면서도 싱싱했습니다.ㅎㅎ 게다가 쫄깃하기까지~ 씹는맛이 일품! ㅎㅎㅎ

나주혁신도시 일식집으로 왜 해미연을 추천하는지 알겠네요 ^^

 

전복

나주해미연

나주해미연

나주해미연

나주해미연

나주해미연

 

 

여기서 끝이아니네요 ㅎㅎ

전복, 메로구이, 튀김, 낙지탕탕이 등등 많은 반찬들이 또 나왔습니다. ^^

이정도 분위기에 이정도 음식이라면 상견례 등 중요한 행사의 음식점으로도 많이 활용될 듯 하네요 ㅎ

 

 

 

매운탕

 

게다가 매운탕까지~!ㅎㅎ (지리 혹은 누룽지를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매운탕 국물맛이 끝내주더라구요 ^^

후식

 

음식을 다 먹을 무렵에는 후식도 주셨습니다. ^^

 

나주혁신도시 일식집을 찾으신다면

해미연도 한 번 들러보셔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