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국밥이 맛있는 전주 구미당 본점

안녕하세요?!

'가을낙엽' 입니다. ^^

 

오늘은 전주에서 국밥이 맛있는 구미당 식당에 대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전주에는 비빔밥 뿐만 아니라 유명한 국밥집이 많은데요. (순대국밥, 콩나물국밥 등등~)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장터국밥으로 유명한 구미당 입니다. ㅎㅎ (중화산동 본점)

 

구미당본점

 

식당입구 입니다. ㅎㅎ 이곳 구미당 식당은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구미당

구미당

 

국밥집 내부 사진 입니다. ^^ 인테리어 때문인지, 식당 내부가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구미당에서는 치자밥을 활용하더라구요! 치자의 효능(가슴의 화를 없애주고 목감기 예방)에 대해 명시를 해놓으고객을 생각하는 식당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ㅎㅎ

 

전주구미당

 

또한,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여 정직하게 음식을 만든다니 신뢰도 되더라구요 ^^

 

전주구미당메뉴

 

메뉴판 입니다. 다양한 탕과 국밥 뿐만아니라 소고기 육전 등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ㅎㅎ 그리고 영양돌솥밥도 별도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저희는 한우장터국밥우렁시레기국밥을 주문했습니다. ㅎ

 

반찬

 

먼저, 밑반찬 입니다.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에, 정갈하게 나왔어요.ㅎㅎ

 

국밥

한우장터국

 

 

한우장터국밥 입니다. ^^ 한우장터국밥은 살짝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한우가 들어가서인지 먹기도 좋았습니다. ㅎㅎ

요즘같이 추운 겨울엔 역시 따뜻한 국밥이 최고네요.ㅎㅎ

 

우렁시레기국밥

 

 

다음으로는 우렁시레기국밥 입니다.ㅎㅎ 시레기와 우렁을 보는 것만으로도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ㅎ

맛도 굉장히 좋았다눈 ㅎㅎ

 

디저트스테이션

식혜

 

 

식당 내부에 디저트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어서 스낵과 식혜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국밥을 먹은 뒤의 식혜는 꿀맛이었죠! ^^

 

전주 여행하시다가 국밥이 생각날 때, 구미당 국밥집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하네요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