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돈까스가 맛있는 상무지구 홍익돈까스

안녕하세요?! 가을낙엽 입니다.

오늘은 광주 상무지구 맛집 홍익돈까스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홍익돈까스상무점

 

홍익돈까스는 상무지구 (광주 서구 치평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 점심시간에도 줄서서 먹는 돈까스 가게 입니다!

이렇다보니 사전 전화 예약이 안되는 가게 입니다. 이점 참고하셔요 ^^

 

기다림의미학

 

사람이 많다보니 기다림의 미학에 대해서도 센스있게 설명해놓았더라구요 ㅎㅎ 

 

주차

 

튀김기름 교체시간, 식자재 준비시간 정보도 주니

더욱 신뢰가 가는 식당입니다.ㅎㅎ

 

 

 

인기메뉴판

 인기메뉴판에 1위~5위까지 나열되어 있네요.ㅎ

 

홍익돈까스상무점 메뉴

 

홍익돈까스상무점 메뉴

 

홍익돈까스 메뉴판 입니다. 메뉴들이 참 다양하더라구요!

이번에는 왕돈까스 먹으러 왔어서 다른 음식은 맛보지 못했네요.ㅠㅠㅎ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도 시켜봐야겠네요. ㅎ

 

왕돈까스

 

 

홍익돈까스 최고 인기메뉴인 왕돈까스 입니다.ㅎ 역시 돈까스는 금방 튀긴게 제맛이죠!

배고팠던데다가 맛이 좋아 폭풍 흡입했습니다.ㅎ

크기도 굉장히 크죠?! 너무 커서 다 먹지 못했다는 ;; ㅎㅎ

 

셀프바

 

 

셀프파에 남은 음식을 포장할 수 있는 포장용기와 호일이 있습니다. ㅎ

아무래도 양이 많다보니 왕돈까스 시키신 분들은 남은 음식을 포장해가는 일이 많을 것 같네요 ^^

 

주차

 

주차장은 1시간 무료이니, 이점도 참고하셔요 ^^

 

명함

 

 

 

이상으로 광주 돈까스 맛집인 홍익돈까스 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